운동 스팀잇

in #kr6 years ago

한때 운동을 열심히 했었는데 요즘은 운동이 많이 부족해서 허약해졌습니다..

그래서! 운동 스팀잇 시작할까 합니다.

20.jpg

ㄷㄷ
고등학교때 같이 다니던 친구가 운동을 가르쳐줄 계획입니다.

저도 자극받아서 열심히 할것 같네요.

Sort:  

운동스팀잇 멋있어요 ㅎㅎ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이제 막 가입했는데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기에는 전혀 운동이 부족해보이시지 않네요. ^^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사진은 친구예요.

멋진 계획이시네요^^
혼자하는 운동은 쉽게 포기되도 함께라면
서로 도울 수 있겠네요
하지만 너무 친하다면 술도 그렇고 맛집 유혹도 만만치는 않다는 ^^;

그러게요..
앞으로 열심히 해볼게요.

현재 팔뚝이 본인이시라면 이미 운동 과잉이실지도 ㅋㅋㅋㅋㅋ

친구입니다.ㅎㅎ

저한테 팔로우 신청해 주셨네요^^ 저도 지금보고 맞팔 하고 보팅 하고 갑니다. 내일 명절도 즐겁게 보네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이게 허약한 몸이라니... 농담이시죠?? ㅋ
어쨌든 운동은 몸과 마음을 위해 좋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