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 공모전을 열어볼까 합니다

in #kr6 years ago

낭만에 대하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노래방 가는걸 좋아하지 않지만 만약 간다면 꼭 부르고 오는 ㅎㅎ
스파임대 축하드리고 용기있는 이벤트 응원합니다.

Sort:  

제가 '낭만에 대하여'를 자주 듣는 것도 위화감이 있지만, 누님이 그 것을 자주 부르는 것도 꽤나 이질감이 듭니다. 그리고 이 맛을 살리기가 매우 쉽지 않을 듯이 보이는 노래인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분과 아이들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