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edited)

..............?
저희보다 1년 더 일찍 가입하셔서 꾸준히 활동하신 분들, 게다가 스달이 여전히 1달러일때도 포기하지 않고 계셨던 분들과,
이곳에 실질적인 현금을 투자한 이들의 보상이 훨씬더 많은 것은
당연한 것 아닌가요? 제가 너무 뉴비분들 글을 안챙기나봅니다 ㅋㅋㅋ 그런 일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흑흑.
참 재미있네요 오히려 저희가 입문할때쯤의 1스달 = 만원~만3천원 하던 시절(무척이나 그리운....)에는 오히려 이런이야기도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그만큼 스달의 시세보다 입소문이 더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것이라 봐야겠죠^^ 긍정적으루다가!!:)

Sort:  

1스달 만원-만3천원 하던 시절이 떠오릅니다 ㅠㅠ
스달의 황금기였을까요 ㅎㅎㅎㅎㅎ 저도 요즘 사알짝 소홀해 졌었는데 이런곳 저런곳을 가끔 들락거리다보니 댓글들도 읽게 되더라구요. 2018년 스팀잇 더 커지면서 어떠한 성장통을 겪을지 궁금하네요. 성장통이 있을 때마다 잘 해결해나갔다는 것이 이 SNS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케콘님 저 오늘 마지막으로 일하는 날이었어요!!
잠깐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제 자주자주 스팀잇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매일매일 찾아가겠습니다 헤헷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이 마지막날이셧구나!! 꼭 관련주제로 포스팅 하셔서 보팅(?)받으셔요!! 그런 주제 스팀잇에 잘 먹히는거(?) 아시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조이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