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항공사 입사하고 제일 좋은 점은? (feat.남편이 제일 이득)

in #kr5 years ago

마자요 ㅋㅋㅋㅋ 부가세만 내고 타는거죵 ㅎㅎㅎㅎㅎ 남들이 보면 진짜 맨날 가겠다!!!라고 생각하겟지만 생각보다 만석이 많더라구요 ㅠㅠㅠ

Sort:  

만석이 많아야 해요. 그래야 저같은 사람 비지니스 업그레이드 받죠ㅋㅋㅋ 승무원 가족과 고객과 경쟁관계군요ㅋㅋㅋ

어느 항공사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아시아나 예전에는 이코노미 스마티움은 늘 그냥 주던데 너무 빈 날은 안주더라고요ㅠㅠ 그런데 정작 그런날은 3자리가 비어가는 날ㅎㅎ

제가 업그레이드를 못받을때 승무원 가족이 행복을 누린다고 생각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요즘에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은 구간별로 유료화 하고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ㅠ ㅠ 만석일경우 마일리지 높은 승객은 그쪽으로 배정하겠지만 ㅠ ㅠ 이제는 짤없이 비워가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