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피를 속이지 못하는 2016년 스팀 원로들 #5

in #kr7 years ago (edited)

DQmeZFCxvZDmBY5AbxQ3zaeqkhFUeaCmPZVbsYas94GTg8q_1680x8400.png

위에 사진을 선택한 이유는 스팀이 엄청난 암흑기를 이겨내고 잘 버텨내 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ㅎㅎ 물론 아직 터널에 진입 하기전이지만 달려가야죠?!!

$$$$$$$$$@#$.PNG

아이구.. 일주일 전에 글 쓸때만 하여도 396명 이였는데 지금 보니 504명이네요.. 과분한 사랑 감사합니다ㅠㅠ 뒤에서 열심히 숨어서 스팀을 위해 힘쓰겠습니다..ㅎㅎ

%%%%%%%%%#$#$.jpg

500 숫자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너무 빨리 달성 해서 어리둥절 합니다.. 아무런 준비를 못해서 죄송합니다.. 흑흑 중요한 것들이 정리되면 준비하겠습니다ㅠㅠ

%%%%%%%%%%%%%%%%%%#$#$.PNG

목욕탕 표시!! 100% 처음에는 적용이 안되었다 (한국인은 알수밖에 없다ㅎㅎ 정겹다) 맞다.. 글쓰기전 Rewards를 받게 될때 스팀으로 100% 보상이 온다. 몇몇 사람들이 물어본다 뚜비님? 지금 스팀50% 스팀달러50% (지금 확인해보니 $1.66달러네 24시간 볼륨도 463 BTC로 괜찮다ㅎㅎ 비트렉스 바보 코인들보다 좋은 수치다) 보상이 더 좋지 않나요? 왜 안하세요? 하지만 의미가 담겨있다ㅠㅠ
작년에 스팀 kr커뮤니티가 아닌 영어권 커뮤니티에서 스팀 100%로 보상을 받을때 묻지마 보팅 해주는 이야기가 돌았다(스팀 홀더친구들을 우대해주자!) 왜냐하면 스팀의 하락중에 많은 이유중 하나가 스팀 1달러패깅 , 저자들의 보상이 일부 시장으로 매도ㅠㅠ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작은 보상이지만 참여 해야겠다고 느꼈다 ㅎㅎ

%%%%%%%%%%%%%%$%$%.PNG

나는 청개구리라 그런가 트렌드 변화를 엄청 좋아한다ㅎㅎ @clayop님과 @gotoperson님 두분에서 스타트를 끊었다.. 보자말자 아차했다.. 스팀 달러 지금이라도 모아서 나도 지원해야겠다고 그래서 Default로 클릭을 해본다! (안되면 스트라티스 일부 매도 해야할지도 모른다 허걱 열심히 준비해야지ㅠㅠ)

@##@@@@@@@@@@@@@@@@@@.PNG

아직 시간의 여유가 있어보인다.. 다행이다 ㅋ

%%%%%%%%%%%%%%%#$#$.PNG

두분 지원완료!

%%%%%%%%%%%%%%%%#$$$$$$$$$$$$$$.PNG

@woo7739 우님 스팀의 애정 시작되었다(와이프한테 꿀밤 안맞으시길 스팀에 너무 빠진거 아니냐고!) 다들 궁금하겠지? 우님 왜 저렇게 적극적으로 steemfest에 엄청나게 관심을 가지시지? 2017년 유저들은 매우 궁금하겠지ㅎㅎ 아래에 사진을 보면 알것이다..(스크롤 해봅시다잉?) 아직은 제리님이 보시지는 않은거 같다(주말에 아마도 바쁘실 것이다..)

U5dthyJmApH8MHARuZ4jmfTsu6Bvc7q_1680x8400.png

작년 SteemFest Timetable이다 2017년은 어찌 될지 모르지만 우리야 마음 편하게 지나 갈수 있지만ㅎㅎ @ramengirl (첫번째 컵라면 들고 가셔서 먹방 예정) @maa (두번째 훈남이시라는 뜬소문이 있음) @hansikhouse(뉴욕에서 직접 사비로 가신단다.. 미안하면서도 감사하다)이 세분들은 진지하게 한번 볼것이다.. ㅎㅎ @roychoi(세번째 후보다 혹시나 안된다면 사비로도 가신단다..) @gamewarrior(네번째 후보 깡 쥐 사버님시다 리스본이라서 보디가드 살짝만 해주시면 될거같다 로마면 고생 시작이다..) @successtrainer (다섯번째 후보 동영상 전문이시란다 쿄쿄)

U5drB7FDFUQXbhoikpUjv2epTvmJWA8_1680x8400.jpg

@ned 네드 맞다.. 청중에게 당당함 느껴진다 CEO답다잉?

U5dsJjmq566TZpFZQ9Htg6NrCctVr5q_1680x8400.jpg

@heiditravels 헤이디 맞다... 여행글이랑 코인 설명 해준다.. 인기 많다.. 유명하다..

U5dtK3YHAhB7RDDSASMBEw46r4hoGip_1680x8400 (1).jpg

@roelandp, @xeroc, @good-karma, @furion and @sneak
내가 제리님처럼 증인이(나는 초보다.. 이해 해주시길 바랍니다)아니라서 정확하게 이분들이 스팀을 어떻게 무슨 직책을 맡고 있으는지 정확하게 모른다 하지만 동그라미!! esteem 개발자인 @good-karma 얼굴이 맞는거 같다ㅎㅎ 잔 버그가 많지만 열심히 해주시니 감사하다잉(이제는 알림이 생겼더라구? ㅎㅎ)

U5ds5pNeK3dK3yL5NGXnhvR2Sgzj4Fm_1680x8400.png

@sochul님 핸드폰도 바꾸셨겠다.. 중독 되시겠다 쿄쿄 (맞다 스팀을 알아가게 하는게 내 목적이다 알림좋다!)

%$%%%%%%%%%%%%%%%%%%%%%#$#$.png

월리를 찾아라...?? 동양인?? 안보인다... 한국인?? 당연히 안보이지.. 저기에 스팀 깃발이랑 태극기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려나?? 맞다.. 작년에 steemfest 그냥 스팀 가격 펌핑의 재료로 밖에 느낄수가 없었다.. 그때는 의식주가 하나도 갖추어져 있지 않은 kr커뮤니티.. 사실 말하면 답이 없었다.. 스팀파워업? 누가할까 이더리움이 대세였으니.. 나도 25만 사토시에 나름 매집 많이 했었다(그래서 스팀에 초 집중을 하게 된걸까?)그래도 이제는 그래도 밥은 먹고 살만한가보다 펀드레이징 제안까지 나오게 되는거보니ㅎㅎ 기대 많이된다^^

o-TELETUBBIES-facebook.jpg

현재까지 6명 누구인지 알아보자! 안녕~~

@ramengirl Ramengirl's Verification 라멘걸 본인인증입니다

@maa 스티밋의 수도 서울 - 뒤처졌지만 호주에도 유행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hansikhouse (뉴욕에서 리스본으로 기대된다...)

@roychoi (110키로에서 79키로까지.. 한국인의 피가 엄청 흐를거같다)

@gamewarrior (네번째 후보 깡 쥐님시다 보디가드 충분할꺼 같다 날카롭다..)

@successtrainer (다섯번째 후보 아프리카 BJ인줄 알았다..)




원로글 1편 // 2편 // 3편 // 4편

%%%%%%%%%%%%%%%%%%%%%%%%#$#$.PNG

2017년 스팀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입니다ㅎㅎ(제리님과 고투펄슨님이 스타트를 끊어주셔서) 2016년 원로 글 준비를 3~5일동안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는데 갑자기 바뀌었습니다(이번편도 구상만 엄청했네요..)다음편에서 비하인드 스토리랑 같이 2016년 원로분들 준비하겠습니다

Sort:  

멋집니다

멋쟁이들이 맞습니다 ㅋ

스팀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더욱 발전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ㅎㅎ 이번에는 한식하우스님 한분만 2016년도 유저고 다른분들은 2017년 유저분들이네요 ㅎㅎ 모두가 열정이 가득 넘치십니다ㅎㅎ

재밌게 읽고 갑니다 ㅎㅎ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번편은 스팀페스트 특집이네요ㅋ
재밌는 역사시간 선물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중간에 깜짝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

석섹님 아프리카 bj....ㅎㅎㅎㅎ 라멘걸님 컵라면 먹방 기대되네요

네 두분다 수준급이십니다ㅎㅎ

대한민국에 멋진 인재가 많아 기쁘네요 ㅎㅎ

아직 스팀이 시작도 안했는데 나중에는 어찌 될련지 지켜보죠 ㅋ

저...전 뚜비님이 가는걸 추천하지만 한국을 지켜주셔야 하기에...ㅎㅎㅎ

ㅎㅎ 지원자들 숨어서 백업 해드려야죠ㅋ

재밌게읽고갑니다~~ㅎㄹ

후보로 뽑히셨는데 열정이 대단 하십니다!!

잘 보고 갑니다 :) 모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 같이 해보죠! 빠샤

재밌게 읽었습니다. 라인업이 화려하네요!

라인업 엄청 마음에 듭니다 ㅎㅎ

오 굿굿입니다ㅋㅋ저때까지 살빼서 한번 가볼까요ㅋ

살빼시구 딸랑구랑 같이 포르투칼로!!

5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

@dubi님 포함 고생하시는 원로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원로분들 잘 따라 가주세요ㅎㅎ

스팀잇 한국커뮤니티의 연예인 같은 분들이 잔뜩 모여 있네요 ㅎㅎ

네ㅎㅎ 라인업 예술입니다ㅋ 연예인급이네요 ㅎㅎ

와우 ㅋㅋㅋ 멋지네요
응원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갈게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같이 응원해보죠

그냥 멋지다는 말밖에...

아니 부럽다인가..?

감사합니다.

멋지고 부럽고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

팔로합니다 뉴비에요~~ㅎㅎ

감사합니당ㅎㅎ 천천히 즐겨주세요

글 재밌게 읽었습니다~ 응원합니다!!!

네ㅋㅋ나중에 후보들 각오를 올리게 되면 숨어서 응원하러 가보죠 !

정말 많은분들이 애정을 갖고 키워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뒤에서 티 안나게 정말 소소하게 서포트 하겠습니다^^

저랑 비슷한 타입 이신거 알고 있습니다 ㅎㅎ 같이 숨어서 서폿 해보죠 ~~

뚜비님 포스팅에서 제 이름이 나오다니... 너무 신기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하신거 보고 우님이랑 같이 낚았구나! 제리님 행복 하실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스팀을 위해 힘써주세요잉

스팀잇의 마스코트시죵 ㅎㅎ
든든합니당.....

@dubi@jejujinfarm님 든든하다고 생각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기대해주세요<3

✈ 스팀을 위해서 이렇게 노력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뉴비라서 어떤 분들이 계신지 잘 모르는데 두비님 덕분에 잘 알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숨어서 있기 때문에 알기가 어렵습니다 마치 우님처럼요.. 쿄쿄

✈ 우님과 두비님은 이미 만천하(?)에 밝게 빛나고 계신걸요? ㅋㅋ

.....귀엽게 봐주셔요~~

두비님의 500팔로워 축하와 함께 갑자기 내가 왜 등장했나 싶지만 ^^ 지금 그 핸드폰으로 답글은 이렇게 넣을 수 있는 수준까지 왔다는 보고 드립니다. ^^

벌써 적응하시고 엄청 빠르시네요 ㅎㅎ

저도 열심히 해서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

누군가에게 인정받는 일 참 쉽지가 않네요

스팀을 천천히 하시다 보면 누군가는 지켜보고 있을겁니다ㅎㅎ

어느 분이 가더라도 한국, 그리고 KR 커뮤니티를 잘 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 응원합니다!!

네 지원자 모두다 갈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게 우리 목표!!

아, 제가 아프리카 비제이가 되었군요 ㅎㅎ
스팀페스트에서도 현장 소식을 잘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ㅎ

스팀큐가 나오면 스팀 비제이가 되실거에요!! 기대하겠습니다ㅎㅎ

500팔로우 넘나 부럽습니다~ ^^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많은 팔로워들 만나보고 싶네요~

천천히 즐겨주세요! 무궁무진 합니다 ㅎㅎ

보팅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ㅋ

두루두루 돌보시느라 고생하시는 두비님 항상감사드리며 건강도 건강하실때 잘 챙기세요 앞으로도 11조 많이 내실수있게 뒤에서 기원할게여 화이팅

아이구 감사합니다ㅎㅎ 찰리님 열심히 11조 준비랑 건강관리 하겠습니다요!

이번에는 색다른 느낌의 글이네요 ㅎㅎ
성공적인 스팀페스트에 한 몫 해주시니 좋습니다 ㅎㅎ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열심히 서폿 해보죠!

평소에 주로 읽는 글을 작성해주신 분들 대부분이 원로 리스트에들 계시는 군요~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ㅎㅎ 대단 하신 분들입니다 ㅎㅎ

ㅎㅎ 정말 멋진 분들이 많습니다!

네ㅎㅎ 덕분에 스팀이 점점 성장 되는게 느껴집니당

스케일이 정말 커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상상도 못할 일들이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

네... 제리님이랑 고투펄슨님 소철님이 또 스타트 끊어주셨네요.. ㅎㅎ

팀 모아서 갑시다 !

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사진 야무지게 구해오셨네요~ 열심히 서폿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점점 센스가 생기고 있습니까? 두비님도 동의하실것같습니다.

hqdefault.jpg

어차피 저 위에 동영상 보고 잘하신다.. 느꼈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흐흐.

저랑 아이디가 비슷한 분이 계셨군요! roychoi !

ㅋㅋㅋㅋㅋ.... 맨날 이런거 찾아내시구..

잘 읽었습니다 :) 응원드려요!

감사합니다잉~ 다음에도 읽어주시와요~

잘 봤습니다. 이젠 뉴페이스들이 많이 보이네요
게다가 명성은 뉴페이스가 아닌..-0-
엄청난 활동가들이 많아졌습니다 ㄷㄷ

네.... 지원자들 지켜본 결과.. 한식하우스님빼고 2017년도 멤버입니다.. 너무 열심히 하셔서 난감할 정도입니다...

하하~ 분명 내용이 있음에도 글을 매우 쉽게 풀어쓰셔서 글을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하네요. ^^

저는 이런 스타일로 풀어서 하는게 저랑 맞는 타입인거 같습니다..(사실 배운게 많이 없어서 ㅎㅎ)
재미나게 봐주세요~

아이고~ 어찌 그런 말씀을...^^*
좋은 재능을 가지고 계셔서 많은 분들과 공유하시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배우고 갑니다.^^
종종 들려 좋은 정보 많이 얻고 공유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네 원로들 6화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은 다음에 첫 줄=메인화면을 자필로 적고 그걸 사진으로 올리시고 적으시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사실 너무 필적이 좋으세요.. 스팀에는 20~30때 유저들이 많을텐데 딱딱한 컴퓨터 글자만 보다가 remnant님 필체를 보게되면 실제로 몇번이나 반복해서 읽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우와~🙌
@dubi님... 좋은 팁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dubi님의 스티밋공간에 찾아와서 빈 손으로 돌아가지 않네요...^^*
배운 것을 그대로 두면 '지식'이 되지만 이를 실생활에 적용시하게 되면 '지혜'가 되죠. 바로 이행할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hoc cau ca.jpg

저의 낚시에 걸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에는 감수성 풍부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많이 낚이실 껍니다 ㅎㅎ 좋은밤 되세요~

Congratulations @dub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