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올리브콘에서 홀로... 영상 멘트를 깎는 남자... ㅋㅋㅋ 시간 날 때 들러주세요~

마아냐님 거기 상주해 계신가욥? +.+

저는 이미 다녀왔기 때문에... 후후... 상주.. 할까요?

바쁘신 분이니 제가 뭐라고 말씀드리지는 못하고, 상주하실 필요까지는 없는데...
제가 갔을 때 마아냐님이 계신다면 조금 더 행복할 것 같아서욥. 그래서 여쭤봤어욥. ㅎㅎㅎ

엇! 하늘님 방문하시나요 +_+!? 언제쯤 가세요?

감당하실 수 있겠어요?
저는 기본 하이파이브 + 허그 + 서양식 인사입니다. 그릉그릉대며 몸 비벼댈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보면 아마 하이파이브로 만족하실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