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욕심으로 거금을!!!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월요일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괜히 몸이 더 찌뿌둥해지는 듯 하네요...

다들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전 이번주는 완전 딸램을 위한 한주였답니다~ ㅋㅋㅋ

토요일은 미세먼지가 많은 관계로 키즈카페 가는걸로 주말 일정을 시작했답니다~

KakaoTalk_20190527_142616397.jpg

ㅋㅋㅋ 문여는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고요~

저번에 왔을때 이 드로잉을 못했다고 어찌나 키즈카페를 가자고 조르는지..ㅠㅠ
한동안 아이 몸에 울긋불긋하게 뭐가 나고 감기 걸리고 그래서 안델구 왔더니 찡찡찡징...ㅠㅠ
결국 이번 주말에 델구와서 드로잉 하게 해줬네요~ ㅋㅋ

KakaoTalk_20190527_142616591.jpg

알록달록 상어 멋지죠???ㅋㅋㅋ

그리고 범퍼카도 탈려고 했는데 타는 아이들이 하나도 없어서 결국 1시간 기다렸다가 다른 아이랑 같이 탔네요 ㅋㅋㅋ
KakaoTalk_20190527_142616179.jpg

토욜은 애 아빠 청소 시켜놓고 저 혼자 애 델구 나가서 신나게 놀고 왔답니다~

일요일은 지난달부터 가자고 조르던 동물원으로 출발~!!!! ㅋㅋㅋ

가기전에 중요한 순서가 있었죠~~~ 바로바로바로!!!!

엄마의 욕심으로 장만한 웨건!!!! ㅋㅋㅋ 프론토 웨건 샀답니다~

KakaoTalk_20190524_165428968.jpg

애가 6살인데 이제 저거 사서 뭐하나 싶지만... 결국... 유혹을 뿌리치지 못했네요 ㅠㅠ

지난달에 샀는데 어제 첫 시승을 했답니다~ ㅋㅋㅋ 차에 실을려고 갖고 나올때부터 신나서 타고 안내려오던 딸램!!! ㅋㅋㅋ

비록 부피가 커서 다른 짐 있을땐 갖고 다니지도 못하겠지만..ㅠㅠ 어제는 근처로 놀러간거여서 갖고 나갈 수 있었답니다~ ㅋㅋㅋ

KakaoTalk_20190524_165430068.jpg

트렁크에 꽉 차는거 보이시죠?ㅋㅋㅋㅋㅋ

그래도 갖고 갔더니 너~~~~~~~무 잘타더라고요~~~ 사고나서 살짝 후회했었는데 잘타는거 보니 뿌듯뿌듯!!! ㅋㅋㅋ
KakaoTalk_20190526_160741477.jpg

어디 갈때마다 안아달라고 힘들다고 칭얼거리는데 웨건에 태워서 데리고 다니니 이보다 더 편할 수가 없더군요 ㅋㅋㅋ 짐도 다 들어가고~ 언덕 올라갈때만 아니면 너무 편하더라고요~

잠깐 쉬면서 아이스크림도 먹어주고~~~
KakaoTalk_20190526_103428778.jpg

이동할때는 무조건 웨건 탑승!!! ㅋㅋㄴㅋ

자주 갔던 동뭘원인지라 사진은 호랑이에 올라가서 찍은것 밖에 없네요 ㅋㅋㅋ

KakaoTalk_20190526_160751751.jpg

어제 날씨가 너무 덥긴 했지만 아이가 즐거워해서 저 또한 좋았답니다~ 히히히

갔다와서 저녁은!!! 옥상 고기 파뤼~!!!!! ㅋㅋㅋㅋ

날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완전 알찬 주말 보냈답니다~ 히히히

비록 쉬지 못해 오늘 아침 운동은 너무 가기 싫었지만 뭔가 보람은 있었답니다~ ㅋㅋ

다들 저처럼 주말 알차게 보내셨죠???

그 힘으로 이번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Sort:  

패셔너블한 물고기인데요?
상상력도 뛰어나고 패션감각도 있는듯해요.

ㅋㅋㅋㅋ 상상력은.... 잘 모르겠네요~
패션 감각도... 영.....ㅋㅋㅋㅋㅋㅋㅋ

알록달록 상어 멋지죠???ㅋㅋㅋ

패션감각이 뛰어난 상어군요! ㅎㅎ
엄마의 욕심이 너무 과하군요!! ㅋㅋㅋ 여섯살인데...

ㅋㅋㅋㅋㅋ 좀 과했죠???
웨건이 집에 온 날 바로 후회하긴 했답니다 ㅠㅠ

쇼핑시에도 유용하겠네요
저도 웨건 사고싶어한적이 있긴하쥬
요즘 남들 쓰는건 왜 다 좋아보이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시에 갖고 다니기엔... 거추장스러워요 ㅠㅠ
넘 갖고 싶어서 과한 욕심을...ㅠㅠ

요즘 아이들 정말 너무 부러워요..
돌아다니면서 쉴곳도 있고..
미세먼지랑 더위때문에 여름엔 그냥 키즈카페 살아야죠^^

ㅋㅋㅋㅋㅋ 애는 완전 신났답니다~
나중엔 아예 누워서 다니더라고요~ ㅋㅋ

저도 한동안 웨건이 땡겼는데.. 안주인님의 반대로 무산됐습니다 하하
키즈카페가 엄청 큰가봐요 테이블이 많군요
그림실력이 뛰어난 따님이네요 ^^

ㅋㅋㅋㅋ 저희 신랑도 처음에 놀이공원에서 다른 사람들 끌고 다니는거 보고 사자고 그랬을땐 저도 반대했었답니다~
근데 왜 갑자기 제맘이 바뀐건지... ㅠㅠ

Congratulations @gangir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