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일기 ~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변화하고 도전하자(@momoggo 님 이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고팍스도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발전해나가는 거래소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 부탁드리는 차원에서 풀보팅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고팍스 드림

(p.s. 현재 최대한 다양한 글에 보팅을 진행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빙고게임 관련된 요청에 대해서는 확답드리기 어렵지만,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시려 하시는 @edwardcha888님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Sort:  

진짜로 오시다니.. 정말 완전 깜짝 놀랐네요~
말씀대로 다양한 글에 보팅을 진행하고 계시고 있으셔서 기쁩니다~
제 포스팅에 맨션으로 도움주신 분들도 감사하고~
이렇게 와주셔서 응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고또! 축하합니다. (저는 빙고 포스팅에 보팅만 하고 가는데 뉴비분들이나 평균 보상액이 낮은 분들을 위해 이벤트 응모를 자제하고 있습니다)

김작가님도 오늘 좋은 소식 봤습니다 ^^ 같이 즐거워해야하는데~ 말이에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지만~~ 꼭 이벤트도 같이 해 주시면 더욱 즐거울거에요 ^^
좋은 밤 되세요 ^^

축하드립니다 애드워드님ㅋㅋ

이러려고 쓴건 아니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초조하고 그랬는데~
댓글의 영향이 아니었나 싶고.. 어부지리같아 고맙고 그렇네요 ^^
지금 입은 다물줄 모르고 있습니다만 ^^

ㅎㅎ 감축드리옵니다~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제 이웃중에 네번째로 보팅받아서
옆에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ㅎ
더 많은 이웃이 받았음 좋겠네요^___^

저도 봤어요~~ 찡스님~
그저 남얘기였는데..
오늘 텔레그램 처음 깔고, 고팍스 댓글 뜨고 완전 소리질렀어요 ^^
속보이죠 ^^
사실 겨냥하고 쓴 글은 아니었어요.. 모모꼬님 이벤트 글 쓰다가 마지막에 갑자기 생각나서 쓴건데^^
다른 분들도 다들 한번씩 받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진짜 겨냥한거 아니었나요?ㅋㅋ
받았다는게 중요하죠^^
오늘 잠 못주무시는건 아닌지요~
아님 웃는상태로 주무실지도ㅎ

절대로 겨냥한건 아니었죠~~
저는 글을 보통 즉흥적으로 쓰는지라 ^^
아.. 쓰다가 저녁밥 차리면서 생각나서 추가한거에요..ㅋㅋ
웃는 상태로 잔다는건 생각만해도 속물스러워요..ㅋㅋ

와~ 고팍스님 멋져버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