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인조이님, 제가 오늘 쓴 글은 논쟁 당사자들을 옹호하는 것도 아니며, 지지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저 숨쉬는 글이 어느정도의 보상을 받을 가치가 있는가? 에 대해 고민해본 글입니다. 자유롭게 의견교환을 하는것은 좋으나, 댓글에서 특정 그룹을 향한 날카로움이 느껴집니다. 날을 조금 무디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당댓글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솔했습니다.

의견을 수용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일요일 저녁인데 밥은 맛있게 드셨나요 ㅎㅎ

이사하느라 마무리 중입니다 ㅎㅎㅎ
거의다 끝나서 맛난 백종원 도시락을....먹으려구요 ㅋㅋ 내일부턴 부모님이 해주신 집밥을 먹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