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글과 컨텐츠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인조이님, 제가 오늘 쓴 글은 논쟁 당사자들을 옹호하는 것도 아니며, 지지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저 숨쉬는 글이 어느정도의 보상을 받을 가치가 있는가? 에 대해 고민해본 글입니다. 자유롭게 의견교환을 하는것은 좋으나, 댓글에서 특정 그룹을 향한 날카로움이 느껴집니다. 날을 조금 무디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죄송합니다.
해당댓글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솔했습니다.

의견을 수용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일요일 저녁인데 밥은 맛있게 드셨나요 ㅎㅎ

이사하느라 마무리 중입니다 ㅎㅎㅎ
거의다 끝나서 맛난 백종원 도시락을....먹으려구요 ㅋㅋ 내일부턴 부모님이 해주신 집밥을 먹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