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48 Ola taxi Application - 인도에도 카카오택시 같은게 있다고?

in #kr6 years ago

ㅠㅠ 프랑스 물가가.........많이 비싸죠.........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왠지 유럽은 엄청나게 비쌀거같은 느낌이네요. 환율 10% 만 오르락 내리락 해도 가슴이 철렁철렁한다고 들었어요.
여행이야 잠깐이지만 생활하시는 분들은 진짜 후덜덜 할거같아요!!
한국은 지금 눈이 내리네요. 프헝스는 어떤가요 ㅎㅎㅎ

Sort:  

여긴 간만에 맑습니다. 살짝 봄기운도 느껴지구요. 사실 프헝스ㅋㅋㅋ 여기는 여행이 제일 돈 많이 들어요. 실제 생활은 방세랑 외식비만 빼면 체감 물가는 오히려 한국보다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