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48 Ola taxi Application - 인도에도 카카오택시 같은게 있다고?

in #kr6 years ago

하지만 인도에 간다면 현지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격에 몸서리 치실수도 있습니다.

이거 왜 이렇게 웃기면서 슬프죠?ㅋㅋㅋ 환율에 민감한 외국 생활ㅠㅠ

Sort:  

ㅠㅠ 프랑스 물가가.........많이 비싸죠.........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왠지 유럽은 엄청나게 비쌀거같은 느낌이네요. 환율 10% 만 오르락 내리락 해도 가슴이 철렁철렁한다고 들었어요.
여행이야 잠깐이지만 생활하시는 분들은 진짜 후덜덜 할거같아요!!
한국은 지금 눈이 내리네요. 프헝스는 어떤가요 ㅎㅎㅎ

여긴 간만에 맑습니다. 살짝 봄기운도 느껴지구요. 사실 프헝스ㅋㅋㅋ 여기는 여행이 제일 돈 많이 들어요. 실제 생활은 방세랑 외식비만 빼면 체감 물가는 오히려 한국보다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