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가끔씩 회사에 대한 불만(?) 때문에 투덜투덜거리며 글을 쓰곤 했습니다. 누가 공감해주지 않더라도 괜히 속이 시원하여 스팀잇을 자주 이용했던 것 같습니다. 적당한 익명성도 나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이지요.
월요일부터 바쁘게 지내왔는데, 오늘도 스팀잇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꽤 바쁜 하루를 보냈고, 지금도 ~ing형이기에 남은 업무와 함께 야근 중입니다. 이럴 때 잠깐 스팀잇에 글을 쓰는 것 또한 묘한 재미가 있습니다. 컴퓨터로 쓰는 것보다 정성이 덜 들어가고, 짧은 시간 안에 써야 해서 퇴근 후에 조금 수정해야할 수도 있지만요.
아무튼, 그동안 야근을 하면서 투덜거릴 곳이 없어 속만 탔는데, 이제는 그나마 투덜거릴 수 있는 곳(스팀잇)이 있어 속이 후련하네요. 오늘은 양 옆에 아무도 계시지 않아 실실 웃어도 누가 머라고 하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만 투덜거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긴 글이 되어버렸네요. 시간도 꽤 흘러버렸고요.... 이런....
이제는 남은 업무를 마무리하러 가봐야겠습니다.
아 참. 저는 조금 전 맛있는 저녁(그래봐야 돈까스)을 먹고 왔습니다. 먹스팀용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걸 까먹고.... 달랑 한 장만 찍었네요.
그래도 나름(?) 괜찮게 나온 것 같은데, 이 나름 괜찮은 돈까스 사진을 지금 이 시간까지 야근을 하시는 분들께 바치고, 저는 다시 일하러 가보겠습니다.. (야근을 하시더라도 저녁은 드시고 하세요!!!)

Cheer Up!
돈가스 엄청 맛나보이네요ㅎ 야근마치고 어여들가 쉬세요~~^^
ㅎㅎ 댓글이 조금 늦었습니다. 12시쯤 퇴근했네요 ㅎㅎㅎ
이제 이틀만 더 출근하면 긴긴 방학이 찾아옵니다! ㅠㅠ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이제 하루 남았답니다~ ㅎㅎㅎㅎ
아이작님~ 야근을 하시면서 잠깐 짬을 내어 글을 쓰시는 느낌은 어떨까 살짝 궁금해지네요 :) 그런데 저 많은 글을 핸드폰으로 썼다는게 믿기지가 않기도 합니다~~ 돈까스 보니 생각이 나는데, 저는 회사다닐 때 맛난 저녁 먹으려고 야근을 일부러 했던 기억도 있어요 ㅎㅎ 익명의 공간이라 저도 살짝 털어놔봤습니당 ㅎㅎ 얼른 일 마무리 하시고 퇴근하세욥 1!! ㅎㅎ
안그래도 손가락이 굵은데, 오타가 워낙 많이 나서 낭비되는 시간이 많긴 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isaaclab님, 여기서는 아무때나 투덜거리셔도 괜찮으실 듯 합니다 ㅎㅎ 일이 많이 바쁘신가 보네요.. 바쁜게 좋은거라는 말도 있잖아요^^
추석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 더 힘을 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글고 돈가스는 정말 맛스럽게 보입니다요^^
야근 얼른 끝내시길 바랄께요ㅠㅠㅠ 고생 많군요...뜨아
저도 오늘.. 야근 ㅋㅋㅋ (문제는 야근을 하고 8시반에 집에왔는데.. 14시간을 회사에 있었단 걸 믿을 수가 없음다 ㅋㅋㅋ) 돈까스의 힘으로 버티시고!! 얼른 퇴근하길 바랄께요
돈까스의 힘으로 버텼으나, 다음날 힘들었던 건 함정...
아이작님 요새 야근이 잦으신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ㅠㅠ 그래도 저녁으로 맛있는 돈까스를 드셨다니 다행이예요. 야근하는데 맛없는거 먹으면 기분 나쁘잖아요!
행.. 행복했습니다. 역시 먹는 즐거움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제시간에 챙겨 드셈.. 급하게 때문다고 늦으막 먹고 그러지 마셈..
넹 알겠습니다. 명심하도록 하겠습니당.
ㅋㅋ 저도 카스나 다른 SNS에서는 징징거림의 한계가 있었는데, 여긴 좋은 것같아요.
근데 요즘은 세상을 달리 보려는 노력중이라~ 그런 징징이 글은 당분간 자제해보려합니다~^^ 야근 홧팅요(이미 퇴근하셨겠지요)
그래도 속 시원하게 털어놓으면 좋지 않습니까~~ ㅎㅎ
제가 호응을 잘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속 시원하게 털어놓으시죠.
야근은 끝나셨겠지요? 설마 아직까지 야근 중이신 건 아니시겠죠... ㅠㅜㅠㅠㅜ
그래도 목, 금만 지나면 이제 연휴 시작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기를...!
이제는 "금"만 남았네요~ ㅎㅎㅎ 신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야근 킹 되시겠어요
야근으로라도 킹이 될 수 있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ㅎ
아~ 야근용 저녁이셨군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근데 정말 맛있어 보이긴 해요~~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beatblue 로 부터..
이것이 바로 행운의 편지로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ㅠㅠ 이틀만요 ㅠㅠ !!
@dachshund님도 이틀만 버티시길!! ㅎㅎ
글은 읽지 못했습니다. 다만 소식 전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이벤트 당첨 되셨어요 .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당첨이라니 ㅠㅠ 감사합니다~
자자 싸장님 싸요 싸 와펜사세요 ~~
오늘 점심은 돈까스로 해야겠습니다. 월말에 명절앞이라 바쁘시죠?ㅠㅠ 기운내세요
조금 바쁘네요 ㅎㅎ 돈까스는 맛있게 드셨을지 궁금하군요.
야근은 잘 하셨을런지 모르겠네요 ^^ 지금은 자발적 야근 모드를 종종 하지만 예전에 주어진 일 때문에 할 때는 어찌나 쉬고 싶던지요 ㅎㅎ
돈까스 깔끔한게 맛나 보입니다. 돈까스 급 땡기는 군요 ^^
자발적 야근모드 ㅎㅎㅎ 저도 자주 합니다 ㅎㅎ
그것보다 다들 돈까스에 관심이 많으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