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에게 쓰는 아몰랑편지 82

in #kr6 years ago

심리 테스트 이런건 귀찮아서 안하는데...우연히 속아서(?) 답변 생각해본 질문의 풀이가 정말 웃겨서 빵터진적이 한번은 있었지. ㅋㅋ

Sort:  

이요ㅡ 궁금합니다 제이미님ㅋㅋㅋㅋㅋ무슨 테스트를ㅋㅋㅈ

헉 이거 가즈아글 아니었나요?ㅋㅋ무슨 상황설정하고 뭐라고 말할거냐고 묻는 질문이었는데, 거기에 하는 답변이 첫키스 후 한 발언이라더라구요. ㅎㅎ언제 포스팅에 언급해야겠음...

글썼다가 지웠습니다.
ㅋㅋㅋㅋ아무튼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그렇고요 ㅋㅋㅋ
저도 그 심리테스트에서 당한게 있습니다.
질문보면 생각나실거예여
질문이ㅋㅋ
사자가 사슴을 잔인하게 뜯어먹는 장면을 본 당신의 답변

아참
이 포스팅은 가즈아랑 kr둘다 태그달았네여 ^^;;;;

왜 지우시죵?하여간ㅋㅋ결론은 너무 정확해서ㅋㅋㅋ웃겼죠. 물론 그렇다고 해서 심리테스트란 걸 신뢰하게 된건 아님ㅋㅋ

사자 사슴 그건 모르겠어요. 다른거인듯...

태그 둘 다 있음 그냥 가즈아에욥!

아쉽군요ㅋㅋ저도 그 첫키스 테스트 본듯한데
이거 찾고 싶어지는 군요
찾아봐아겠음 ㅇㅇ

전 설문, 테스트 이런거 절대 안하는지라 친구가 무슨 테스트 응용한 웹툰짤 보내줘서 속아서 답변했거든요. 찾아서 조만간 올려봄ㅋ

아...웹툰짤이였군요
ㅋㅋ그럼 아닐수도
ㅋㅋ암튼 웃긴걸로ㅋㅋㅋㅋㅋㅋ

째미ㅋㅋ나 찾았음

문제. 비행기를 처음 탔다. 이륙할때의 느낌은

해석. 첫키스의 느낌

아 어지러 토할거같애@.@

ㅋㅋㅋㅋ
집을 지으려고 설계도를 그렸다.

거실 벽의 높이는 높은편? 낮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