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보조용품-노트북거치대

in #kr6 years ago

5-1완성.jpg
노트북 거치대 입니다

요즘 부쩍 목이 불편해서 침도 맞고 경락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반복적인 일상에서 젤 무리가 있던게 노트북 하는 자세가 문제란 생각을 합니다
사무실에서도 갠적으로 키보드 트레이를 사서 일을 했는데...
한참지나서야 생각이나서 부랴부랴 신청을 했는데 오늘 받았습니다

2주문.jpg
12월31일 주문을 했네요 ^^
2구매확인.jpg
박스엔 아주 간단한데...한참이나 고민하면서 적당 각도를 맞췄습니다

3앞.jpg
앞면

4옆.jpg
옆면

4-1뒤.jpg
뒷면입니다

5완성.jpg
기존 노트북 거치대보다 심플하고 좌탁 침대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합니다
다리형태를 자유롭게 조절 할수있거든요 ㅎㅎ

가격이 약간비싼느낌은 있으나 자세가 구부러지지 않으니 만족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very interesting and good foods korea . awesomepost
Thanks for sharing

미니 어댑터 필요 없음 - 아마존 대한 빠른 검색을 할 DP C USB 케이블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는 nMBP 1TB 3 편의를 위한 Dock 을 때까지, 케이블 어댑터 보다 많은 비용을 것입니다.

요즘 부쩍 거북목이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몸 건강을 챙기는데 금액은 중요하지 않죠 ^^

とても素敵な記事

와우 노트북 거치대도 좋죠. 혹시 노트북이 뜨거우시면 거치대 겸 쿨러가 달린 것도 사용해보세요!ㅎㅎ

일정한 장소에서 노트북 쓰시는 분들은 거치대 필수죠ㅎㅎ 거치대 쓰시면 공간 확보도 더 많이 되고 눈높이도 좋고 특히 소중한 노트북의 발열에도 좋죠^^

좀 더 편하게 스팀잇을 하기 위한건가요?
헛소리해서 죄송합니다ㅠㅠ

저도 비슷한 거 쓰고 있어요! 바른 자세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건강하세요~

편하게 컴퓨터하시겠네요ㅎ~

좀더 편해지시겠습니다
늘 건강조심하시고요~^^

안녕하세요. ^^
뉴비 앤블리 입니다 ^^
저도 직업상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있어야 해서,,
항상 목이랑 어깨가 딱딱하게 굳어요 ㅜㅜ
맛사지 경락 주기적으로 다닌지가 4년째네요....
반복이죠 ;;
맛사지 받아도 다음날 다시 거북목....
저는 초반에 자세를 잡지 못해서
의사가 심각한 일자 목이라고 했어요 ㅠㅠㅠㅠ
이거 다시 c자 목으로 돌리려면 얼마나 노력을 해야할지 참....
어쨋던 말씀하신 것처럼
자세가 중요한것 같아요. 그리고 스트레칭 운동 도요 ~
잘 실천은 못하지만....
jyp님은 저처럼 일자목 되시지 마시구 , 자세 관리 잘 하시기 바래요 ^^

거치대 하나 차이지만
몸에서 느껴지는 부담은 확실히 죽어들더라구요
목도 안아프고

이런게 있었군요^^
편안해 보입니다~

우와 노트북 거치대 좋네요~!!
전 상에다가 책으로 탑 쌓아놓고 쓰고있었거든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