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등산 :: 서봉산 산림욕장::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 입니다.

석가탄신일 잘보내고 계시나요?

아침에는날이 좋아서 집근처 두시간 코스로 산행에 다녀왔답니다.

등산 할때만해도 햇볕이 쨍쨍이였는데 지금은 비가 오네요.

날씨 넘나 럭키였습니다 헤헷


:: 서봉산 산림욕장 ::


20180522_152623.jpg

집에서 20분 가량 차를타고 가면 있는 곳 인데요.

1시간 걸어 올라가면 정상을 만날수 있는 쉬운등산 코스 입니다.

오랜만에 등산이라 신나고 떨렸답니다 ㅎ

20180522_145140.jpg

입구는 이렇게 익살스러운 작품들이 있더라구요.

20180522_145153.jpg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20180522_150858.jpg

흙냄새 나무냄새가 너무 좋았답니다.

20180522_150921.jpg

올라간지 얼마 안되서 돗자리펴고 간식 냠냠:)

등산의 묘미이죠!

20180522_112213.jpg

나무에 열린 열매도 어떤열매 인지 관찰하구요.

20180522_113233.jpg

조금 무섭지만 높은 바위도 아빠도움을 받아 올라봅니다:)

20180522_114327.jpg

귀여운 산딸기도 정말 오랜에 보네요.

IMG_20180522_1.jpg

요게 찔래꽃 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긴가민가

20180522_115921.jpg

아카시아 꽃이 폈더라구요

킁킁 항기가 너무 좋아요.

20180522_122617.jpg

이렇게 구경하면서 조금 가파른 언덕에 언덕을 오르다보면...

20180522_114344.jpg

어느새 정상에 도착

오전에 해가 쨍쨍이라 흘린땀도 식혀주고 시원한 물마시면서 정상을 만끽합니다.

20180522_121719.jpg

정상에서 아래를 바라보니 뿌듯합니다.

20180522_121746.jpg

승윤이와 첫 등산 성공적!

20180522_121804.jpg

우리가족 오늘도 고생했슈♡

20180522_123808.jpg

피톤치드 가득한 공기를 맡고있자니 상쾌해지고 기분이 참 좋아졌답니다.

오랜만에 등산으로 힐링아닌 힐링시간을 가졌네요.

.jpg

자연이 주는 즐거움으로 다시 한번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 이였네요.

승윤이도 그런걸 느꼈는지 등산하면서 보이는 쓰레기를 주워서 갔답니다.

집에서 이야기로만 해줘서 알려주는 것보다 ...

이렇게 직접 자연에서 체험하는것이 백번의 말보다 효과적인걸 느꼈답니다.

앞으로 승윤이와 자주 자연으로 나와야 겠어요^.^

20180522_131837.jpg

남은 휴일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휴가 잘 보내세요!
그나저나 글씨체 엄청 작게도 되네요?

글씨체가 너무 작은거 같기두 한거 같아요ㅠ.ㅠ

역시 자연이 최고야!
나도 최근 반이 포스팅보며 산에 가고 싶던데...
해이때문에 무리다 ㅠㅠ
래이와는 다르게 걷는걸 너~~~~~무 싫어해 ㅠㅠ
툭하면 안아달라 업어달라 흑흑~

언니! 승윤이가 해이 나이때 이산을 신랑이 안고 갔다는 슬픈이야기 또르르르
해이도 좀더 크면 날다람쥐 같이 날아갈거예요 ㅎ

러브흠님~~ 한국은 석가탄신일 연휴? 인가봐요ㅎㅎ 승윤이와 첫 등산이라니.. 쑥쑥커서 등산도 함께 오구 ^-^ 산을 누비는 뒷모습에서도 신나있는 승윤이 표정이 보이는것 같아요!! 남은 연휴도 잘 보내세요 ^-^

맞아요 석탄일이라 연휴랍니다ㅎ
정말이제 커서 이렇게 등산도 같이하고 감격이였어요ㅎ
다영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같네요 ㅎㅎ
첫번째 나무사진 엄청 귀엽네요
전 석가탄신일에 차이나타운에 다녀왓네요 ㅎㅎ

첫번째 사진 정말 귀여웠어요ㅎ
차이나타운 다녀오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을거 같아요ㅎ

아 글씨체
제 폰이 렉 걸린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글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글씨체를 바꿨는데 너무 작은거 같기두 하구요>_<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침부터 부지런하신거 같아요 러브흠님^^
즐거운 산행에 자연도 느끼고 저희부부는 아침에 푸욱 잠에 취했는데 ㅜㅜ
러브흠님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휴일에 일찍눈이 떠져서 급 가자 산행 !! 요렇게 결성 되었네요. ㅎㅎㅎㅎ
아이가 생기면 아침잠은 반납해야해서요 ㅠ-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가족이 등산 하면서 휴일 즐겁게 잘 보내셨네요..
등산하는 모습 아릅답습니다 ㅋ
낮에는 날씨 진짜 좋았는데 이제 비가오네요 ㅎ
남은 시간도 잼나게 보내세요.

오랜만에 등산이라 너무 좋았네요.
이제 아이가 커서 같이 등산을 즐길수 있음이 너무 기뻤어요. 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몇시간 전부터 비내리고 있는데...완전 선선할때 잘 다녀오셨네요 ㅎㅎㅎㅎㅎ
가족 등반하시는 모습 너무 부럽습니다 +_+

가족이 함께하니까 너무 즐겁더라구요. ㅎ
승윤이도 등산을 즐길수 있다는 사실이 감격 T^T

작은 글씨체를 보면서 아기자기함을 느꼈고
말보다는 보여주고 경험시키는게 아이들에게는
좋은 교육방법이기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 등산을 하면서 아이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많이 느꼈어요.
백마디 말보다 한번의 경험으로 아이가 다르게 생각하는걸 보면서..
자주 이렇게 직접 몸으로 체험하게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 폰트가 이뻐요!
이 좋은날 힐링하고 계시군요~!!ㅎㅎ
아이들은 자연과 찰떡입니다...자연에서 커야해요!ㅎㅎ^^

맞아요 정말 아이들은 자연과 찰떡입니다. ㅎㅎㅎ
어쩜 말도 이렇게 재미있게 하시는지 ^.^

포스팅의 작은 글씨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

헤헷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어?? 발이 한명 더 있어요~!!! ㅋㅋㅋ
아이와 정상까지 등산 성공이라니!!! 승윤이 너무 기특하네요~ 맑은 공기 듬뿍 마시고 오셨겠어요~^^

저희 친정 엄마셔요 !!
친정엄마랑 같이 살거든요 ㅎㅎㅎ
맑은공기 듬뿍 마시고 오니까 정말 기분 좋아 지더라구요. ㅎ

아직 모기가 달려들지는 않겠지요? 김밥이랑 컵라면 싸들고 등산 가고 싶네요 ㅎㅎ

역시 등산에 김밥이랑 컵라면이죠 !!
다음에 갈때는 꼭 싸가려구요. ㅎ

오... 오래기억에 남는 시간을 가지셨네요... 저도 시간날때 동네 앞산등정을 한번 해야겠습니다... ^^

앞으로 자주 등산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낮은산부터 시작해야 좋을거 같아요. ㅎ

사진이 엄청 선명하네요? 폰카인가요?

네네 폰카입니다.ㅎㅎㅎ

3대 산행 너무 멋지네요.
힐링 많이 하셨을 것 같네요.&&^

비오는 저녁 막걸리&파젼 가즈앗!!
행복하세요.

ㅎㅎㅎ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산행이라 너무 재미있었네요..
자연을 느끼며 ~~ 빠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와우! 두시간 거리에 이런곳이 있어요? 정말 좋군요! 산딸기도 아카시아도 이름모를 열매도,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ㅎ

두시간 코스인데 이렇게 좋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이렇게 가까운곳에 좋은곳이 있는줄 몰랐어요
올라가면서 구경하면서 올라가니 더욱 좋더라구요. ㅎ

우와 근처에 이런데가 있구나!
너무 좋은걸 ^-^
나랑 유빈이는 주말에 시댁가야 산을 접할수가 ㅠㅠ
나는 오늘 방콕했네 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렴 ♡

그러니까 나도 이렇게 가까이 괜찮은곳이 있는지 몰랐어 ㅋ등산 넘 재밌어ㅋ
넌 매주 산에가니까 유빈인 복받았어 ㅎ
너도 오늘 잘마무리해♡

연휴를 정말 잘 보내고 오셨네요 ^^ 좋아 보입니다.

등산으로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 ㅎ

아카시아향 넘 좋은데...요즘은 아카시아향 맡기도 아려워진것 같아요 예전 어릴땐 가로수길에서 가끔 아카시아향 맡으며 좋아했던 기억이 나는데 ㅋㅋ 완죤 힐링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

맞아요 저도 아카시아향기를너무 좋아하거든요 !!
힐링 제대로 하고 돌아왔답니다. ^.^

휴일에 가족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셔서 정말 다행이네요ㅋㅋㅋㅋ

헤헷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감사합니다. ^.^

날이 좋아 등산하기 좋을것같아요 ㅎㅎ 저도 한번가야지 가야지하면서도안가는데 ㅜㅜ 게으름병 하고나면 그 정상에서 숨쉬는게 얼마나 좋은지 알면서도 그거한번가는게 잘안되더라구요 이참에 포스팅보고날잡아서 저도등산한번다녀와야겠네요 ㅎ

아침에 일찍 한번더 다녀와야할거 같아요.
등산하고나니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ㅎ
가까운데로 돌아보려고 합니다.ㅎㅎ

높은바위에아빠도움을받는모습이어찌나보기좋은지..두남자에든든한흠님이실듯합니다 편안한밤되세요^^

ㅎㅎㅎㅎㅎ 아빠 도움 받아 하나씩용기내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더라구요.ㅎ
즐거운 하루 되셔요 혀니님 ^.^

사진이 독특하고 웃어 버렸습니다!

첫번째 사진이 재미 있더라구요. ㅎ

가족끼리 등산~ ^^ 부럽습니다. ^^ 아이들과는 몇번 다녀왔는데, 아내는 꿈쩍을 하지 않네요..ㅎㅎㅎ 조만간 아부아부해서 더 더워지기전에 저도 다 같이 다녀와봐야겠습니다. 내려오면서 쓰레기까지 주으시고, 정말 좋은 경험이고 교육이었을 듯 합니다. ^^ 러브흠님 쵝오~!!! ^^

저도 엉덩이가 무거워 등산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번에 다녀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는 자주 자연으로 나가야 할거 같아요. 더워지면 못갈거 같네요.

상쾌한 공기로 휴일을 마무리하셨군요!!
그와중에 승윤이랑 아빠와의 투샷!! 예쁜사진입니다^-^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요즘은 그렇게 맑은 공기 맡는게 소중할줄이야. ㅎㅎㅎ
저도 좋아하는투샷입니다. ㅎㅎㅎ

가족들과 함께 자연속에서 멋진 힐링하고 오셨네요^^
아이와 첫 등산이라~ 의미가 깊네요~
우리딸은 중간에 업어달라고 할까봐 무서워서 엄두가..ㅋㅋ
좀 더 크면...ㅋ

ㅋㅋㅋㅋ 저희아들도 4살에 여기산을 올라 갔었는데.ㅎㅎㅎ
아빠가 안고 정상까지 갔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더욱 의미가 있었네요. ㅎ

한국은 곳곳에 산이 있어서 너무좋아요~~
한국에서도 집 근처에 산이 있어 좋았는데~ 필리핀에서 등산을 못하는게 제일 아쉬워요~

저도 이렇게 가까이 산이 있을줄은 몰랐어요. ㅎㅎㅎ
가까이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필리핀은 등산 못하는게 정말 아쉬울거 같아요 ㅠㅠㅠㅠ

사진만으로도 왜 힐링이 되는 걸까요???ㅎㅎ여러 소음으로 지친 가족들과 승윤이한테도 좋은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등산 안간지 꽤 됐는데 비 그치고 며칠 뒤에 땅이 보슬보슬해지면 다녀와야겠어요~~~~ㅎ

그런데 말입니다. ㅎㅎㅎ
승윤이의 투머치 토크에 ㅎㅎㅎㅎㅎ 좀 지쳤다는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조만간 또 가까운곳으로 등산 계획 잡고 있습니다. ㅎ

자연이 주는 힘은 큰거같아요 등산이 힘들어도 기를 얻는 기분이랄까~
힐링도 되구요~^^

맞아요 자연이 주는 힘은 정말 크더라구요.
이번 등산을 통해 더욱 느꼈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

자연은 늘 변함없는 행복을 주는 것 같아요~
저도 제주의 많은 오름을 가보고 싶은데
저질체력을 좀 키워야 할 것 같아요^^
저까지 두배로 힐링하고 갑니다~~

서봉산 처음 들어보는 산이름입니다만 정경이 괜찮네요

아이들과 가끔 동네 뒷산이라도 올라가면 그렇게 잘 올라갈수가 없어요. ㅎㅎㅎ
좋은 공기 흠뻑 마시고 오셨겠네요.
그럼 내려와서 맛있는거 드셔야 하는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