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저도 작년에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시작했었는데요.
티스토리는 사람들이 댓글을 안달아요. 혼자 독백하는 느낌이랄까.. ㅎㅎ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티스토리는 전혀~ 관리를 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여기가 좋습니다! ㅋㅋ

Sort:  

트리님 글에 댓글을 더 많이많이 달아야겠습니다 ㅋㅋㅋ
티스토리 아예 생각조차 안나도록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