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stest

in #kr7 years ago

크롬북이요? 그게 뭐죠? ㅎㅎ

아 보팅 할때마다 변경되요 파워값은 안바뀔 수도 있고요.

저게 받아오는 사이트가 가끔 이상해서 값이 이상하실수도 있습니다.

Sort:  

50미만어었거든요... 처음 설치 할 때..
갑자기 100%로 회복이 되었어요..
계속 투표 하고 다녔는데요 ㅎㅎ

저도 그 현상을 보았는데, 이게 해당 사이트에서 값이 이상하게 나올떄가 있네요 ㅎㅎ.. 보팅횟수에 따른 뭔가 계산 알고리즘이 잘못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도 받아와서 보여주기에 저건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ㅠㅠ

본문에 해당 내용을 코멘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지만 보팅 파워라는 것이 너무 생소해서...
100%로 계속 있으면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