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얏☆
그러고보니 오히려 메라투쓰 동무들과 댓글놀이 중엔 대댓글 패쓰할 때가 종종 있군요. 어느새 이리 마음편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스동무님 생각을 하니...... 키보드가 다시 흥건해지는군요...)

키보드가...ㅋㅋ

조성모 뮤직비디오까진 수분 함량 훈훈 댓글이었는데 갑자기 <키보드 축축>에서 엥?! 해버린..ㅋㅋ

저도 어젯밤 침상에 누우니 그 댓글이 생각나서 자괴감 들고 괴롭더군요..

juke.jpg

ㅋㅋㅋㅋ
김혜수 짤 괜찮네요.

오랜만에 신선~~

혜수언니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혜수언니 안부가 궁금해지는 짤입니다..

싸이가 그랬다죠. 강남스타일이 자기생각보다 너무 떠버려서, 다음 곡의 부담감이 어마어마했다고.

첫 눈물 마약이 너무 떠버린 나머지 계속해서 히트짤을 찾지 못 하는 (령동무 제외) 스님... 관세음보살..

내레 앞으로도 더더욱 노력하겠지비! 무릇 고전이란 령원히 식상해지지 않는 법이지라이!

gamgong4.jpg

ㅋㅋㅋㅋㅋㅋ 얼른 가서 콧물이라도 닦아 줘야할 것 같은 짤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