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뉴비에게 (포스트와 댓글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얏☆
그러고보니 오히려 메라투쓰 동무들과 댓글놀이 중엔 대댓글 패쓰할 때가 종종 있군요. 어느새 이리 마음편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스동무님 생각을 하니...... 키보드가 다시 흥건해지는군요...)

Sort:  

키보드가...ㅋㅋ

조성모 뮤직비디오까진 수분 함량 훈훈 댓글이었는데 갑자기 <키보드 축축>에서 엥?! 해버린..ㅋㅋ

저도 어젯밤 침상에 누우니 그 댓글이 생각나서 자괴감 들고 괴롭더군요..

juke.jpg

ㅋㅋㅋㅋ
김혜수 짤 괜찮네요.

오랜만에 신선~~

혜수언니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혜수언니 안부가 궁금해지는 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