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모님의 마음 1

in #kr6 years ago

제가 단타를 치느라 글을 잘 안 적었던 거예요ㅜㅜ 며칠 전부터 상황이 좋아져서 거래량이 늘어서 밤새 단타를 치고 있습니다. 저의 본업이 이젠 뭔지 모르겠어요ㅎㅎㅎ 오오 음식이 질보다 양이시라니 반가워요! MSG가 좋지 않다고는 하지만 조금 넣으면 맛이 확 살아나서 안 쓸 수가 없더라고요. 2편은... 최대한 빨리 써서 올리겠습니다ㅜㅜ

Sort:  

역시.. 단타요정...

MSG는 먹으면... 잠이 오는 이상한 부작용이... ㅎㅎㅎ
단타 고만치고 타자 좀 쳐봐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