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일지

in #kr6 years ago

재미있으셨다는 말씀에 힘이 나네요! 그치만 단타 일지는 아무래도 코인 투자하신 분들에게만 재미있을 것 같아서 당분간은 올리지 않으려 합니다. 절대로 원금을 많이 잃어서 부끄러워서 그런 건 아니에요! ㅜㅜ

Sort:  

흑흑 어찌되었건 돌아오셔서 기뻐요!!
저는 워낙 투자개념이 없어서;; 우티스님 보다 훨씬 더 못할거에요;; 그래서 아예 시작을 못했지만요 흑흑

저도 투자 개념이 끔찍하게 없는걸요! 단타도 사실 투자가 아니라 게임하는 기분으로 하고 있어요ㅎㅎㅎ 돈이 엄청 드는 게임이군요ㅜㅜ

ㅎㅎㅎㅎ 혀.. 현질... 인가요?;;;
아무튼 저는 못하지만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