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일지

in #kr6 years ago

후덜덜,, 그걸 심장 떨려서 어떻게 지켜보고 계신건지 제가 다 조마조마 합니다 >_<
근데 글쓰시는 분이 하는 단타일지라 그런지 뭔가 생동감있고 액티브한 느낌마저 듭니다!
이러다 저까지 끌려들어갈까 고민스럽지만.. 일단 올려주시는 일지 보는 것으로 만족하는 것이 낫겠죠? ㅎㅎㅎ
재미없을 것이라는 우티스님의 추측과는 달리 엄청 재밌게 보고 갑니다 ^^

Sort:  

재미있으셨다는 말씀에 힘이 나네요! 그치만 단타 일지는 아무래도 코인 투자하신 분들에게만 재미있을 것 같아서 당분간은 올리지 않으려 합니다. 절대로 원금을 많이 잃어서 부끄러워서 그런 건 아니에요! ㅜㅜ

흑흑 어찌되었건 돌아오셔서 기뻐요!!
저는 워낙 투자개념이 없어서;; 우티스님 보다 훨씬 더 못할거에요;; 그래서 아예 시작을 못했지만요 흑흑

저도 투자 개념이 끔찍하게 없는걸요! 단타도 사실 투자가 아니라 게임하는 기분으로 하고 있어요ㅎㅎㅎ 돈이 엄청 드는 게임이군요ㅜㅜ

ㅎㅎㅎㅎ 혀.. 현질... 인가요?;;;
아무튼 저는 못하지만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