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8 [반려견 꼬미 병원간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신체발부 수지부모' 라~ 하였으니,
이는 자고로 부모에게서 물려받은 몸을 소중히 여겨,
몸과 머리털, 발톱 하나까지도 감히 다치지 않는 것이 효의 시작이니라...

###그러니 내 털끝 하나 건드리지 마라!!!!!!!!!!!!!!###
(개 짜증.......)

(헐....;;싸우자 이놈!!!)

이노무 시끼를 어찌해야 할까요?

이럴때마다 빈정이 상할대로 상해서

저 코딱지 만한 코를 야무지게

팅겨 주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프로 빈정상함 유발견 ' 꼬미 ' 입니다.

요 몇일 벌레가 물었는지;

그냥 간지러워서 긁다가 생긴 상처인지

처음엔 한 두개 보이던 것이

오늘 보니 목 주변에 멍울진 딱지가

많아 졌더라구요;;

긁은 상처 위에 딱지가 앉기가 무섭게 또 긁어대고

이건 빨간약 발라주는 걸로는 끝날 것 같지 않아서

정기 검사도 받을겸, 병원에 다녀왔습니다~:-D

근데!!

요 짜식이 사진좀 찍자는데 엄청 비싸게 굴어요!!!

난 이미 빈정이 상했고 너는 건너지 말아야 할 강을 건너 버렸다

고로 병원 행이다 요놈!!! (소심하지만 대놓고 하는 복수)

자기 몸은 어찌나 귀이 여기시는지..

금털을 달고 나오셨나봐요

빈정 상하는 맘을 다 하자면 손가락이 아픕니다. ㅎ
(키보드로는 성이 안차 만나야해!!! ㅎㅎㅎㅎㅎ)


병원에 왔어요~

얼마나 잘먹고 잘 자랐는지

몸무게부터 재볼까요?

ㅇㅁㅇ;;; 어쩐지....요즘 배에 내장지방이 꼈다 싶더니만...

쪘네 쪘어 그래서 내 갈비뼈가 그렇게 아프구나!!!!!

(꼬미가 배위로 자주 올라오는데;; 요즘 숨쉴때마다
갈비뼈가 아프더라구요.... 실화입니다....ㅠ 팩트만 말해요)

역시나,

의사 선생님 앞에서는

이빨빠진 꼬미네요 ㅎ

나한테 이빨 들어낼땐 언제고...(부들부들)

목에 털을 밀고 있어요

염증성 피부염이라고..

면역력이 떨어졌거나,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때

몸안에 상주 균들이 올라와서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심하더라구요

상태를 보니 너무너무 미안한...

이렇게 많이 번질 동안 빨간약만 발라줘서 미안해..

일단 주사도 맞고 약이랑 약용 삼푸 처방 받았으니;

3일에 한번 샴푸 해주고 약도 먹이면서 몇일 두고 봐야겠네요

뒷 목까지 싹다 밀어 버렸어요

오늘 부터는 물에 빠져도 얼굴만 둥둥 뜬다는..

넥튜브를 하셔야 겠습니다 꼬미님!!

억울해 하지 말지어다 그대여~

양탄자 꼬미

샴푸와 주사의 아픈 시름을 달래줄 개껌입니다.

개껌씹는 남자!!

자기꺼라고 코' 도장 찍네요 킁킁

어서 빨리 반려견을 위한 법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금액이..(쿨럭)

그래도 너가 아프지 않는다면....(아이고 통장에서 출혈이....)
약용샴푸로 목욕 재계를 마치고 나오신 꼬미님

이제와 사진을 보니 꼬미야 지못미~ㅎㅎ

아픈 너의 머리끄댕이를....(반성)

너가 발버둥 치지만 않았다면

우리의 사진은 보다 아름 다울 수 있었어

약도 먹고 약용 샴푸로 목욕도 하니 아침보다는

덜 한것 같지만 더 지켜 보아야 겠죠?

저는 오늘 하루종일 집에 우환이 있어 마음이 어지럽고

너무 속상한 하루 였는데요.

그 일이 다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어찌어찌 또 하루가 갔네요

급한 불은 잠시 소강 상태이지만.

언제 또 큰불이 될까 불안하기도 하고..

그런 복잡한 기분이네요

스티미언 여러분은 즐겁고 행복한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맙습니다

꼬미가 많이 간지럽고불편했겠어요~~ 그래도이젠 약먹고 간식도먹고 건강해지길바래요 ㅎㅎ 우환도 지금부터말끔히사라지길바래요~^^

고맙습니다~
그래도 기분이 아까보다는 많이 안정이 되었어요
꼬미도 좋아 지겠지요? ㅋ

꼬미도 약잘발라주고 기름기있는음식을 당분간자제한다면 금방회복할거라믿어요~^^

코부니님~ 너무 감사해요~ㅠ

아이고 얼마나 아프고 힘들었을까요~~~ 쏘쏘님의 지극정성으로 금방 나을거에요~~ 😁

지극정성...ㅋ 머리끄댕이 잡는........ㅎㅎㅎㅎㅎㅎㅎ
약을 잘 안먹으려고 해서 오늘도 끄댕이 잡히고 있는 꼬미네요

어서 좋아지기를 바래요^^ 집안 일도 잘 되시기를 바랄께요

고맙습니다~
이 시간도 언젠가는 지나가겠죠?ㅋ

아이구~~꼬미야ㅠㅠ
얼른 피부가 잘 나았음 좋겠네요~
그 와중에 뒷다리 쫙 펴고 누운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

닝겐누나가 열심히 지극정성으로 수발을 들어야지요~
지금은 넥튜브를 하고 있어서
못 긁으니 심통이 심통이~ ㅎㅎㅎㅎㅎ

에구야...얼마나 가려웠을까요...꼬미, 빨리 나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리고 집안 일도 잘 해결 되고, 속상한 마음도 빨리 사라지길 바랍니다.
꼬미 병원비엔 턱도없이 모자라겠지만, 1SD 스윽~!

방금도 약 먹이고 왔는데 어찌나 몸부림을 치는지
항생제가 들어있어서 쓰다고 하셨는데
엄청 쓴가봐요 나중엔 몸서리를 치더라구요 ㅎ
1SD감사합니다

아이고 투닥투닥하다가도 잘챙겨 주시는군요 ㅎㅎ 목 진짜 간지럽겠습니다 ㅠㅠ 어서 쾌차하길 바래요!

약이 항생제라 많이 먹이기 싫지만
처음보다 많이 좋아 졌어요

아이고 ㅠㅠ 꼬미가 얼른 치유되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애기 약 먹이듯 얼르고 달래면서
약한번에 간식하나 이렇게 수발 중이랍니다

말이 통하지 않아서 이런 부분은 참 어떻게 해줘야할지 답답하기도 하고 더 미안하기도 하고 그런 것 같아요ㅠㅠ
그나저나 넥튜브 한 모습 너무 귀엽습니당ㅠㅠ

털때문에도 가려있서 ..
너무 별일 아니라고 넘겼던게 잘못 인것 같아요

에고 오돌톨톨 고생이네요 ~~
쏘쏘님이 정성으로 대히고 계시니 금세 쾌차할꺼에요.
조금이나마 저의 기운도 보태봅니다.

고맙습니다~
많이 좋아 졌어요
재발이 잘 된다 해서 관리를 잘 해줘야 할 것 같아요

꼬미가 아파서.. 마음이 아프겠어요.
그래도 병원 처방 받았으니..
차츰 좋아지겠죠...?

연고를 안주고 약이랑 샴푸만 처방해 주더라구요
연고는 스테로이드 성분이라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이 젛아져서 한시름 놨어요

꼬미야 아프지마~

고맙습니다~^^ 옆에서 아주 잘 놀고 있어요 ㅎㅎ

털 밀은 모습을 보니 꼬미가 많이 간지러웠겠습니다 ㅜㅜ
귀여운 꼬미의 피부가 빨리 회복되길 빕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꼬미는 오늘도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ㅎㅎㅎ

ㅋㅋ어쩜 꼬미이야기를 이리 맛깔나게도~꼬미야~빨리나아라^------^

꼬미랑 저랑 수준이 딱 똑같아서~ㅎㅎㅎㅎㅎㅎ
우리 일곱 꼬물이들 이야기도
많이 기다리고 있어용 ㅎ

저렇게 예쁜 꼬미가 프로 빈정견이라니ㅋㅋㅋㅋ
그동안 피부가 아파서 까칠했던게 아니였을까요~~
꼬미가 빨리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빈정 상할때가 가끔 있어용 ㅎㅎㅎ

Congratulations @reply84!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8 with 33 comments

아기가 아프면~참 그렇죠~ㅜㅜ 꼬미야 어여 나아라~^^

아프다 말 못하고 혼자 끙끙 거렸다는게
더 미안하죠 ㅜㅜㅜ
고맙습니다~

에고,,, 꼬미가 피부병으로 가려웠겠네요..
병원가서 치료받고 어서 나아~ 꼬미야 ~~~~
체중계에 올라간 꼬미 윙크하는거 같아요
귀욤. ~~~~

자세히 보면 심통 난거에요 ㅎ
돌아다니고 싶은데 체중계에서 못 내려 오게 하니까 ㅋ

그래도 싸게 나온거임..ㅠㅠ;
울집 똥개는 갈때마다 10마논깨지던데..ㅠㅠ

다른 검사를 하지 않고,
피부염증이라 그런가 보네요

허허.. 목에있는 상태를보니
엄청 가려웠을텐데.
그래도 꾸욱 참고 버텨준 녀석이 참 착하네요.
그나저나 빨리 나아야할텐데.

개인적으로 강아지를 무척 좋아하지만
길렀다간 제가 집을 나가야해서
그저 이렇게 보는것 만으로 만족해야하는 신세가 ㅜㅜ
언젠가 마당있는 집으로 이사가면 꼬~옥 기르고 말거야!! 라는 심정으로

그나저나 쏘쏘님이 엄박사님 동생분이신지 오늘 에서야 알았네요 ㅎㅎ

ㅎㅎ 오빠가 알려줘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ㅎ
시간약을 따박따박 먹인 덕분에
새롭게 긁어서 생긴 상처 외에는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근데 .. 그 마음을 모르고
이놈이 덤벼서 ㅎㅎㅎㅎ
마당 있는 집이면 뛰어 놀기도 좋고
정말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