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온국민 사재기가 발생하는 일은 없어야 할거 같은데...... 대구는 코로나로 난리네요. ㅠㅠ

in #kr4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도 대구경북 지방을 위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50여명 나왔는데요.

제생각에는 앞으로 2주정도 계속 50여명이 나올 것으로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언젠가부터 마스크는 몇천원이 될 정도로 천정부지 오르고 있고, 그마저도 물건을 못구하고 있습니다.

어제 저녁 저는 집에 있는 마스크 수를 세아려보고 언제까지 사용가능할지도 정해봤는데요.

그러다보니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지만 저보다는 아이들이 있기에 아이들꺼 먼저 챙기고 필요한 것이 없는지 찾아봅니다.

라면, 캔음식/캔음료, 냉동음식, 과자 등도 살펴봤는데요.

이런 추세로 가다가는 전국적으로 사재기 풍조가 생길 수 있을거 같아 걱정이기도 합니다.

오늘 마트 가서 장을 보려고 했는데, 글을 쓰는 도중 그 마트가 확진자가 방문해서 폐쇄한다고 합니다.

쓸데없는 우려를 만드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되지만,

냉철하게 점점 향후 몇개월을 준비 해야할 시점이 다가온 것은 사실인거 같습니다.

모든 분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ort: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야할텐데 마트가 폐쇄 됐다니..
인터넷 주문이 폭주할듯...

로켓배송도 막혔다고 그러던데.. 정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로켓은 일부되는데 걱정이긴 하네요. ㅠ

항상 건강하세요.
전 월요일에 마스크를 좀 구비해서 이틀에 하나 정도 잡으면 두달은 버틸것 같네요

마스크 부자가 요즘 제일 부럽습니다. ㅠ

저희회사에선 2월에 대구 경북지역 방문자 조사를 했었습니다. 얼른 잠잠해져야 할텐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