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인의 피를 속이지 못하는 2016년 스팀 원로들 #6

in #kr7 years ago

뉴비입장에서 글잘보고갑니다 ㅎㅎ. 원로분들이 계셔서 아무래도 뉴비입장에서 정착하는데 여러도움을 받을수있었던거 같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Sort:  

네 ㅎㅎ 고생들 많이 하셨죠.. 각각 맡은 분야에서 거의 외줄타기식으로 스팀을 위해서 힘써주시고 토론도 해주시고 방안도 제시 해주시고 말로 표현 못합니다.. 저는 30만사토시에서 6천사토시까지 내려 갈때의 커뮤니티 분위기를 기억을 하고 있거든요...ㅠㅠ 왜냐하면 제가 25만사토시에 풀 매수 했었으니..헉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