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피를 속이지 못하는 2016년 스팀 원로들 #6

in #kr7 years ago (edited)

%%%%%%%%#$.png

위에 사진을 선택한 이유는 스팀이 엄청난 암흑기를 이겨내고 잘 버텨내 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ㅎㅎ 물론 아직 터널에 진입 하기전이지만 달려가야죠?!!

KakaoTalk_20170621_141921373.jpg

다들 궁금해 하신다.. 개인적으로 몇몇 분이 연락도 온다.. 두비님 혹시 @maa님 많이 바쁘신가요? 혹시 무슨 일이 터진건가요? 맞다 4일전에 올리고 안올렸다.. 왜냐하면 인생의 갈림길이라고 해야할까나? 이게 새로운 도약을 할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을거 같다(이건 항상 개인적인 내 생각이다ㅎㅎ) 35분 + 17분 + 18분 = 70분(전화번호 비밀) 이번주 총 3번의 전화를 @maa님이랑 통화를 했다. 사실 한번도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만난 사이도 아니다.. 그런데 스팀에 글 써보라고 제안할때랑(이렇게 잘해줄지도 몰랐음ㅠㅠ) 지금이랑은 많이 다른 분위기다..ㅠㅠ 왜냐 (아래로 슝!)

345345345.jpg

나야 잃을거 없는 사람이고 어차피 부모님이야 청개구리라고 이미 낙인이 찍혀있어서 스팀을 할시간이 있다(제주팜님이랑 큐님 말씀처럼 효도와 안마 열심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maa님은 본업을 그만 두지 않는 이상 스팀에 글쓰는게 한정적일수도 있다(학업+일+가상화폐 글 때문에 4~6시간밖에 못자는 상황ㅠㅠ) 그리고 @maa : 두비님 제가 지금 느끼는데 점점 스팀에 뛰어난 분들이 글을 적고 계신데 잘 할수 있을까요?? @dubi : 2017년에 한국 가상화폐계가 얻은 인재 중 한명입니다. 이게 똑똑하다고 해서 되는게 아니고 기본적인 심성이 좋어야 하는데 마님은 심성이 좋은거 같습니다(스팀 갯수가 가장 많으신 분이 이렇게 말씀해주셨다) 그리고 때 마침 금융비교 추천 서비스 해주는 기업에서 @maa님글에 관심이 있다고 초안서를 보자고 날라왔다. (@coinkorea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50e89cd52b81112129fcda8f0c7a2a5.jpg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일주일정도 갈등 한거 같다고 소문이 돈다(세종대왕님은 훈민정음 만드 실때 얼마나 고생하셨을까?) 혹시나 채팅방에서 보이게 되면 응원이라도 해주자! 꼭 한번 해보시라고 ㅎㅎ(스팀페스트도 준비 하셔야지 야호!) 준비가 잘 되면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고 본다ㅎㅎ

$$$$$$$$$$$$$$$$$$$$$$$$$$$$$$$$$#$.PNG

나를 비롯해서 재미난 청개구리들이 너무 많은거 같다.. @cljg918 만났는데 하는말이 신기하다. @venti님과 @changkyun07님 보고 티셔츠 마켓을 진행 해볼려고 하는데 팁을 달라고 한다. 2017년 가입자들이 더 무섭다 불도저다(살살좀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유는 물어봤다..나 덕분에 가상화폐를 알게 되었고 맨날 도움만 받아서 미안하다고 (오히려 오만개 스팀 파워 가져서 스팀 유저들이 도움 받는 상황인데..) 워낙 꼼꼼한 성격이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야 한다고한다..(한 일주일 뒤에 시작하겠지?) 창원에서 서울까지 버스 타고 갔더라.. 미안하고 고맙다..

[마켓] 스팀티셔츠 제작합니다~(팔로워 100명 감사합니다:D)

만약에 신규 유저분들중에 스팀달러가 없는 경우면 꼭 말해주시와요~
제가 대신 결제 하겠습니다~ (20개 밖에 수량이 없으니.. 빠르게 가봅시다잉)

%######$#$#$.jpg

포토샵 엄청나게 어렵다(귀엽게 봐주세요ㅠㅠ) @cljg918 친구를 만나서 코인 이야기 하는 도중(당연하게도 스팀이 메인이다)버킷리스트 이야기 하는 도중에 자기는 이번년도 버킷리스트 목표가 미국에 가서 스카이 다이빙 자격증도 따고 스팀 국기 하나 만들어서 저렇게 해보는게 목표라고 한다..성공 할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다..

얼마전에는 제주도에가서 스쿠버 다이빙에 이것도 해보자고 날라왔다.. 무서운 친구들이 너무 많다.. 나도 끌려 가지 않겠지..?

@jackkang :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멘탈이 아니실까 싶다.. 존버(존나게 버티는 정신)2016년 8월 28일 ~ 2016년 10월 30일까지의 계속된 파워업.. 계속 증가 되더라도 다시 찾아봐도 전체 자산 변함이 없다..(당연하지 엄청난 하락이였으니ㅠㅠ) 10개월~11개월전 사진을 보면 우승 꽝스러운 사진들이 엄청 많다.. 궁금하다.. 스팀에 대한 얼마나 믿음이 강했는지.. 민트코인 이런것도 1사토시가 되더라도 들고 계시더라.. 이때까지 버텨 오신게 대단하고.. 밑에 사진 직접 올려주셨다.. 과연 스팀이 어떻게 될지 너무나 궁금하다.. 페이스북 $152 vs 스팀 $1.96 스팀 힘내라..

%%%%%%%%%%%%%%%%%%%%#$#$.jpg

@neojew : 50대이시다.. 과거의 글들을 보면 깊이 있는 글들이 많다..특히 한국사회는 어디로 가는지무서울 정도의 데이터 분석력과 대한민국이 어떻게 바뀔지 아마도 머리속에 다 들어 있으신게 아닌지 틀림 없다.. 어르신들이 이렇게 종종 말씀하시지 않는가?? 젊은 친구들이 아무리 뛰어나긴 해도 20~30년 경력자들을 쉽게 봐서는 안된다고 경험과 연륜은 배우기도 어렵도 그 지점까지 도달하지 않는이상 100% 이해 할수가 없다고(2~3줄 밖에 안되는데 썼다 지웠다를 몇번 반복하는지 ㅠㅠ) 진지하게 이해 하고 있다ㅎㅎ 괜히 @sochul님에게 신규작가 대상자로 당첨 되신게 아닌거 같다.. 다 이유가 있나보다 헉!

U5dtj2JfxwRw7XuRLYk2gdfPhi3vk3w_1680x8400.jpg

@honna : 2017.01.28 귀한 딸이 태어났다ㅎㅎ(대단하시다! 딸을 사랑하는 마음의 타투!) 태어나서 눈도 못뜨는 딸을 사진 찍어서 올려주셨던거 같다 기억이 난다ㅎㅎ 지금은 육아 일기로 열심히 써주신다 아마도 요즘에 글 적으실때는 스트레스 하나도 안 받으시고 계단을 차근차근 밟아 가듯이 포스팅을 하게 되실거라고 본다ㅎㅎ 점점 커가는 딸 아이를 보면서 흐뭇하시다가 다시 글적으시고 ㅎㅎ느껴진다.. 아마도 나중에는 와이프분과 딸이랑 같이 honna님 글을 읽게 될때 얼마나 행복할까??ㅎㅎ SK 텔레콤 T1 vs ROX 타이거즈(LOL World Championship) - 스팀파워 배포게임으로 정말 준비 잘해주셨다 ㅠㅠ 지금 보니 보팅은 0.25달러 ㅠㅠ kr 커뮤니티에서는 획기적인 아이디어 였다.. 우리는 그저 신기해서 맞출려고 노력도 했었다ㅎㅎ 그리고 축구 농구만 하던 스팀포츠가 갑자기 롤을 혼나님 아이디어가 필요했겠지?

U5dsCxJBGEgo8gSTisCa9ewpyKSuwp7_1680x8400.jpg




원로글 1편 // 2편 // 3편 // 4편 // 5편

%%%%%%%%%%%%%%%%%%%%%%%%%%%%%%%#$#$.PNG

대망의 스팀 하드포크 19! 성공했습니다 ㅎㅎ 많은 변화가 생겼죠! 선무님 16 17 18 하드포크때 마다 제리님께 제안해 해드리고 그걸 또 스팀 운영진들에게 전달 해서 지금까지 몇개월이 걸렸지만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야호~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엄청 노력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스팀의 미래가 넘 궁금합니다.
얼마나 발전할지^^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maa 님은 정말 대단하시죠. 근데 요즘 어디가셨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마님 ㅠㅠ 숨어서 금융비교 추천 서비스 기업에다가 글 작성해서 준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마무리 잘 되길 빌어봐야죠~

ㅠㅠ 도움이 되는 여러 글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 금방 올릴게요 ㅎㅎ♡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 잘 보고 갑니당!!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Nice
GOOD post
Love steemit🖤🖤👍👍👌

Thanks!!

뚜비님 마님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십니다!

쓰러지지 않게 버티시라고 계속 뒤에서 잡아드리고 있습니다ㅜㅜ(나름대로)

글 잘 보고 갑니다~~ 마님 앞으로 창창한 앞날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네 ㅎㅎ 마님이ㅠㅠ 인생의 중요한 시기인거 같습니다..

고생많습니다 두비두비님

감사합니다 뽀님~

어후 포스팅감사합니다, 참 저분들덕분에 편하게 시스템을 이용하는 입장으로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네 계속 준비중입니다ㅎㅎ 개발자가 아니라서 나름대로 할수 있는만큼 해보는거죠..(말로써 발로써..열심히.. ㅠㅠ)

글 잘 보고 가요 뚜비님~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 이번 분들도 팔로우 팔로우~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시면 손해는 안보실꺼 같습니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혹시 포토샵 필요한 일이 있으시면 제게 말해주세요

네 ㅎㅎ 정말로 기술이 필요할때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ㅎㅎ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잉~

글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공감가는 대목이네요 '잃을게 없으니 무서울 것도 없다'. 글 잘 읽고 갑니다~ : ))

아마도 저 대목 때문에 제가 숨어서 스팀을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 조금이나마 서폿 할수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묵묵히 스팀을 위해 힘써주시는 두비님 짱!

피드백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두루두루 보살피시느라 더운여름 즐겜하시는 두비님 아무보상없이 이득없이 열심히 하시는 덕이 머지않아 11조 0이 한개 더붙게 되기를요 될겁니다 화이팅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열심히 해볼게요

무언가 스팀잇 인명사전을 보는 느낌입니다. @dubi님 좋은 글잘보았습니다~^^

아.. 인명사전까지는 아닙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잘 봤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글 잘봤습니다. :)
스쿠버 다이빙에 스팀 로고 들고있는 사진 포토샵이죠?ㅎㅎ

네 포토샵입니다.. 이번년도 안에 스쿠버 다이빙 시도 해볼꺼 같습니다..ㅎㅎ 제가 포토샵 스킬이 별로라서 스팀 유저분들을 속이지는 못하겠네요 ㅠㅠ

저는 너무 자연스러워서 혹시 물어본거에용ㅎㅎㅎㅎ대단하시네요 :)

아이구 다행입니다 ㅎㅎ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인명사전을 만드시는거 같습니다. ㅎㅎ 덕분에 잘 읽고 갑니다~

잘 읽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렇게 보니깐 새록새록 하면서도 넘 재밌네요... ㅎㅎ
역시나 젊음은 가장 큰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넘 멋져요...

저 역시도 준비하면서 작년 생각이 나서 신기합니다.. 2016년도 2017년도 분들 ㅎㅎ

곧 인물 평전 내셔도 되실 듯 ㅋ

딱 재미로 볼만한 정도 인거 같습니다 ㅎㅎ..

멋진글입니다
가치가 있는 글이라 생각합니다!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이 점점 발전 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감사히 보았습니다.

선무님 매번 스팀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대단하십니다!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로님들 글 볼때마다. @dubi님도 참 대단하시다는 생각만 가득 드네요.^^ 정리해주시고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다음편도 천천히 준비 해보겠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당

감사합니다잉~~

잘 봤습니다.
멋진 분들이 정말 많네요. ^^

네 대단 하신분들 많으시죠~~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읽었습니다~ 스쿠버다이빙 사진 기대 하겠습니다ㅋ👍

살려주세요.................. ㅠㅠ

팔로우하고 가요~
글을 보니까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배워서 좋은 스팀잇회원이 되고싶네요
첨엔 스팀잇티셔츠 뭐야 했는데 볼수록 탐나네요 ㅎㅎ

새롭게 입성하셨네요. 만약에 정말로 스팀잇티셔츠가 필요하시면 저의 이름으로 문의 해보세요 ㅎㅎ 만약에 20개 다 안팔렸다면 제가 사비로 지불 하겠습니다 ㅎㅎ:)

뚜비님이 글로 의쌰의쌰 해주셔서 원로분들이 힘도 나고 재미도 나지 않을까 합니다^^

저분들 덕분에 제가 글을 쓸수 있으니 감사하죠 ^^

정말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잉 ㅎㅎ

이렇게 스팀잇 커뮤니티에 오랫동안 기여하신분들을 보면 절로 박수가 쳐집니다. 그때는 보상도 작았을텐데 말이죠.

보상은 생각 조차도 못했죠.. ㅠ.ㅠ 지금은 진짜 놀라울 정도입니다 ㅎㅎ

글을 읽다보면 미소가 절로나옵니다 ^^

2017년도 분들이 엄청 열심히 해주셔서 놀라울 정도 입니다.. ㅎㅎ

잼있긴 합니다만.. 흠..

ㅠㅠ죄송합니다 다음에 더 열심히 준비해볼게요..

두비님 덕분에 많은 분들을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으신 분들입니다 ^^

에고... 제가 이런 신성한 곳에 거론되다니.... 부끄럽네요 ㅠㅠ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열심히 해주니 감사합니다잉~ 다양한 이벤트 기대합니다~

매번 잘보고 있습니당
슬슬 잘 아는 신규분들도 거론되네요 +_+
그러보니 이젠 모르는 사람이 적어졌군요 ㅎㅎ

2016년 vs 2017년 대결처럼 점점 느껴집니다.. 2017년 유저분들 너무 죽기 살기로 합니다..

그러게요 장난아님

ㅎㅎ.. 2016년도 가입자 분들 난감해 하실듯.. 굿밤되세요잉

넵!.. 아니 전 이제 뉴비그룹을 돌아봐야할 시간..;ㅁ;
안뇽히 주무세요

ㅎㅎ넹넹넹~ 저도 스팀 돌아봐야 할시간~

여기 언급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ㅎㅎ

네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스팀을 뒤에서 숨어서 홍보하시는분들 홍보가 안되면 발로 !!!

재밌네요
@dubi님 글 잘읽었습니다 :D
아기 발자국 문신은 인상적이네요 ㅎㅎ

네 ㅎㅎ 타투 쉬운게 아닙니다..ㅎㅎ

✈ 뚜비님 오늘도 스팀잇 원로분들 이야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거의 인명사전 수준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인명사전 정도로 적기에는 제가 섬세함이 부족.. 그래서 항상 장난끼로 적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통화인증! 두분께서 스팀 발전에 대해 얼만큼 대화하셨을까 생각합니다.
역시 우리 코뮤니티를 케어하는 두비님의 섬세함 느껴지는 글! 입니다. 다음편도 기대~기대!

353534234234.jpg

지금 @maa님이 준비한 가상화폐 글들이 매거진 독점 게재가 아니고 스팀잇에도 올릴 만한 카드를 저희가 만들고 있어서 기업 상대로 이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계속 연구중이고 초안 보내서 승낙을 하게 된다면 스팀이 진짜 무궁무진하게 커질수 있을거 같습니다ㅎㅎ 열심히 준비 해보겠습니다(당당하게 스팀이 포토샵 없이 오른쪽위로 올라가는 날까지!) 포토샵 하고 나니 이쁘긴하네영?

두비님 기회가 되면 어떤 일인지 공유해주세요. 저도 지금 community liaison이랑 프로젝트 준비 하고 맨나 통화하고 있어요. 언제든지 필요하면 도와드리겠습니다.

%%%%%%%%%%%%%%%%%%%%%%%%%%%%%%#$.gif

알겠습니다잉~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잉~

뉴비입장에서 글잘보고갑니다 ㅎㅎ. 원로분들이 계셔서 아무래도 뉴비입장에서 정착하는데 여러도움을 받을수있었던거 같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네 ㅎㅎ 고생들 많이 하셨죠.. 각각 맡은 분야에서 거의 외줄타기식으로 스팀을 위해서 힘써주시고 토론도 해주시고 방안도 제시 해주시고 말로 표현 못합니다.. 저는 30만사토시에서 6천사토시까지 내려 갈때의 커뮤니티 분위기를 기억을 하고 있거든요...ㅠㅠ 왜냐하면 제가 25만사토시에 풀 매수 했었으니..헉헉

@dubi님.... '언제즈음 6편을 올려주시려나?' 생각했는데
드디어 올려주셨군요.^^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상호간에 정보를 알 수 없긴한데 그래도 글을 읽다보면 '어라? 이 분은 어떤 분이시지?'라는 생각이 종종 들 때가 있었는데...ㅎ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덥다네요. 열상병 혹은 냉방병 조심하세요!🙌

@remnant39님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6년도 분들은 스팀 발전을 위해 숨어서 힘 써주시고ㅎㅎ 몇몇 분들은 제가 이렇게 적는것도 모릅니다ㅎㅎ 그러고는 몇주뒤에 답장 남겨주시는 분들도 있고(너무 바쁜 일상..) 건강관리 하겠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제까지 kr 커뮤니티가 정착되기까지는 많은 원로분들의 노력이 있었네요.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원로분들이 엄청 고생을 많이 해주셨죠ㅎㅎ..

두비님 항상 감사하고 글 잘보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요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