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글과 컨텐츠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맘터치님..
짧고 굵게
스팀잇에 무가치한 글은 없습니다
단, 표절은 제외입니다.

세계최고로 짧은 편지의 내용이었다는

?

한 기호에 대한 답변은

.

이었다는..

주문한 물건의 제작이 다 되었냐는 질문에
다 되었다는 답변..

저는 이 편지의 내용을 깨닫고 엄청 감동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숨쉬는 글과 별개의 예가 되겠지만
맘터치님이 제기하신 내용에 대한 제 생각은 '아니오'랍니다 ^^
'사이좋게 같이 놀자' 이것이 저의 표어라 ㅎㅎ

Sort:  

사이좋게 같이 놀아야죠, 최근 암호화폐 가격들이 하락하면서 스팀잇의 분위기가 축 쳐져있는 것 같네요. 이럴수록 정보글보다는 일상속의 즐거움을 찾는것이 정답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