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뉴비에게 (포스트와 댓글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라님 글 잘쓰시는데요?? ㅋㅋㅋ 글쓰신 의도가 아주 잘 전달되어왔어요. 다만 글을 보며 느끼는 감상은 저마다이기에, 또 특히나 제가 댓글을 달때마다 제할말만 하는 스타일이기에 ㅋㅋ 이런 댓글이 되어버렸네요.

Sort:  

저는 댓글 뿐 아니라 포스팅도 제 할말만 하는 스타일입니다.^^

역시 스타와 팬은 통하네요^^

(내 입으로 이리 자연스럽게 스타라고...)

각자 자기할말만 다다다 쏴대는데 말이 통하는게 신기하네요^^ 각기다른 생각을 하지만 '메가교' 안에서 우린 하나인가봅니다 +_+ 개인적으로는 자기할말을 잘 풀어쓰고, 그안에서 덕담or교훈을 이끌어내는게 메가님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라 생각해요. 그리 길지 않은 인생을(아마도?) 살아오신 것 같지만 그 각각의 경험마다 얻은 깨달음이 있는 듯 해요. 다른 누군가가 메가님과 같은 경험을 했다할지라도(어두운 경험이나 밝은 경험이나) 이렇게 조리있게 글로 풀어쓰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러니 앞으로도 지금처럼, 자기 할말만 하시면서 멋지게 활동해 주세요.

덕담이라고 하시니 정말 스팀잇의 어머님 같네요...

나는야 덕담하는 스팀잇의 어머님..

세상 모든 어머니는 위대하다. ㅎㅎ

그래도 저에겐 별님~

ㅋㅋㅋ 스동무에게 칭찬을 받을줄이야...
감상이 다른 것이군요. 저는 제가 모자른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할말을 할줄 아는 사람이 멋진 사람입니다.
다만 전 회사에서도 그래서... ㅋㅋ 누군가들에겐 가시 같은 존재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디가나 내편 한둘은 있어주니 복 받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