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겸 새해인사를 빙자한 간략한 소개글 입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 후 첫 게시글이네요^^

가입인사만 하려다가 간단하게 제 정보를 써보려 합니다.

우선 전 영상 관련 일을 하고 있고요.
2.jpg
제품 위주의 촬영을 많이 하는 편이라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에 관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영상 관련 정보도 자주 올릴 생각이고요.
(영상이 업로드 안되는 게 아쉽네요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은데 말이죠^^)

또 다른 직업은 3분의 냥 님들의 모시는 집사입니다.
3.jpg
(이분은 키엘님이십니다 성격이 정말 좋으시죠)
삶 속에 녹아들어 있는 분들이라 자연스레 귀여운 우리 냥님들 이야기도 자주 올리려고요.
(아마 이게 주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집사들은 어쩔 수 없거든요 ㅋ)

그리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결혼 4년 차 프로 남편입니다.
4.jpg
둘 다 드립력이 출중해서 다양한 에피소드가 많이 생기니 앞으로 재미난 일들 기대하셔도 될 듯합니다.ㅋ

간단한 인사만 하려고 했는데 뭔가 길어진 것 같네요;;;

사실 새해 인사만 드리려고 했는데^^;;

모두 행복한 명절 즐겁게 잘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운전들 조심하시고
(끝없는' ~하시고' 드립이 나올것 같군요 ;;)

다음에 유익한 정보로 다시 뵙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자주 뵈요!!!!

Sort:  

안녕하세요^^ 고양이가 너무 예쁘네요 : )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 할게요!! ㅎㅎ

이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안녕하세요 !! ^^
재미있는 영상 업로드 기대되네요!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뵈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네넵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고양이 귀엽네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스팀잇 정말 매력적인 곳인것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시길!

스팀잇 첫 댓글이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새해 복 많이 받이세요~!!

안녕하세요!ㅎ
저도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하여
영상관련 글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ㅎ
종종 들러서 구경하고갈게요 :)

영상쪽이시라니 너무 반갑네요:)
팔로우 하고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즐거운 설 되세요~~

Loading...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 )

환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이해도가 부족해서 공부 좀 해야겠어요;;
명절 잘 보내시고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다양한 이야기 기대되네요~^^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뵈요 :-)

안녕하세요^^
앞으로 스티밋활동 기대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음 좋겠네요 :-)

초보뉴비 압도적 스타트!

반갑습니다~^^ 처음 시작하실때 도움 되실거에요!

정말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lynxit 님같은 분들덕에 하나하나 알아가고 있습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
하시는 일도 스티잇에 뭔가 잘 맞는 듯한 느낌이네요.ㅎㅎ
자주 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
앞으로 자주 뵈요!! 즐건 명절되세요!!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신제품 엄청 좋아하는데, 소개 많이 해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다시 이곳에서 인사드립니다.
좋은 영상들이 많이 있다고 하셨는데 스티밋의 동영상관련 사이트는 https://d.tube 입니다. 스티밋의 아이디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유튜브식의 스티밋 "디튜브"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직접 업로드가 가능하며 각 영상마다 보팅이 가능하기에 전세계의 많은 스티밋들에게 환영받으실 것입니다.

오 정말 감사합니다.
저작권만 조심해서 올리면 되겠네요.

반갑습니다. 저는 6년차 아마추어 남편인데 프로시군요^^ 많이 배우길 바라며 팔로우 드립니다 ㅎ

결혼 선배님 앞에서 제가 스스로에게 프로라 하다니 부끄럽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멋진 일을 하시네요

일은 재미있는데 좀 고된면이 있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합니다

애펠탚 앞에서 찍은 사진이 멋지군요!!

감사합니다. 역시 뒷모습이 간지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