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양파(?)

in #kr6 years ago

동그라미님이 사회생활을 빵점이라니.... 저에겐 충격입니다...

여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동그라미님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말이쥬....
이런거보면 천사 별거 없습니다 ㅋㅋ 동그라미님이 스팀잇 안에서는 저에게 천사보다 더한 친구에요 ㅋㅋㅋㅋ

동그라미님 항상 화이팅 !!! 여행한번 가셔야 할거 같다능....

Sort:  

충격까지요? ㅋㅋ 솔직함을 더하면 빵점을 지나 마이너스인데...-__-;;
여기에서는 산티아고에서처럼 나사 풀고 있지요. ㅠㅠ 회사에는 사람들이 저를 밥으로 봐요. ㅠㅠ 2주 전에는 도가 지나처셔 버럭! 한 번 했더니 진이 빠져서 어찌나 힘들던지 ㅎㅎㅎ 제가 존중해 주면 상대도 나를 존중해 준다는 교과서적인 말은 사회에서는 통하지 않는 듯 하지만, 그냥 제가 더 다치지 않게 보호라도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것도 할 줄 모르니 빵점을 넘어 마이너스 맞는 거죠. ㅎㅎㅎ 그래도 감사한 일들이 더 많아서 좋아요. ^^ 크~ 진님에게 하소연(?)을 했네요 ㅎㅎㅎ

공감!! 공감!!! 천사 별거 없습니다^^ 진님도 스팀잇 안에서는 저에게 천사보다 더한 친구이십니다. ^^ 제가 초기에 스팀잇에서 혼자 맨땅에 헤딩하고 있을때 먼저 다가와 주신 감사한 분이시지요. ^^

으히히히 화이팅!! 감사합니다~
여행은 ㅋㅋ 부모님이 계신 한국으로 가야 하는데... 계획이 틀어지고 있어서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진님도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내일 맞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시아인도 한성깔 한다는걸 보여줘야되요(이게 제일 힘듭니다 ㅋㅋ) !!!!!!

당하고만 있으면 안됩니다 동그라미님 (스팀잇안에서 동그라미님의 영향력은 ㅎㄷㄷ)ㅜㅜㅜ
설날에 한국 돌아가실 계획이에요?

맞아요 ㅠㅠ 젤 힘들어요 ㅠㅠㅠ 설날에는 미국으로 돌아와야 할 거 같고요 ㅠㅠ 갈 수 있으면 크리스마스 끼고 가야 할 것 같은데 ㅠㅠ 지금 하는 일들이 절 놓아 주지를 않네요 ㅠㅠㅠㅠ 계속 베트남에 계실 건가요? 아니면 설날에 한국 들어오세요?

전 베트남에 있다가 설날에 대만갈꺼 같아요 하하~~

동그라미님은 미국에 정착하신거에요? 왜 항상 태평양건너로 가버리셔요ㅜㅠ?

오잉? 대...대만요? 진님은 어딜 그리 자꾸 떠나세요? ㅋㅋㅋ 정말 부럽게 말입니다. ^^

미국에 정착 안 했어요. 음... 못했다고 해야 맞는 거 같네요. ㅎㅎㅎ
제가 왜 캘리포니아로 자꾸 오는지 저도 나름 심각하게 생각했었는데 ^^ 직장이 여기 있어서 ㅋㅋ 저에겐 선택의 여지가 없더라고요. 나이도 많은데 사회성이 없으니 한국에서는 직장 잡기 힘들고요 ㅠㅠ 지금 회사에 들어온지 일년도 안 되었으니까 ㅋㅋ 당분간은 여기 있다가 그 다음을 가야겠죠. 물론 계속 미국에 있고 싶지는 않고요. ^^

휴가라도 길어야 베트남 여행이라도 할텐데 ㅋㅋ 한국에서도 너무 짧은 시간이네요. 세계적으로 12월 한달은 그냥 다 쉬었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