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송동 문화3길에서 사랑을 찍다.

in #life6 years ago

c45f6f40-15e2-4d75-aa66-21d68fdb763a.jpeg


사랑

봄물보다 깊으니라
가을산보다 높으니라
달보다 빛나리라
돌보다 굳으리라
사랑을 묻는이 있거든
이대로만 말하리

한용운 시中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즐거움은 우리가 행복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누릴 수있는 즐거움과 흥분으로이 인생을 즐기십시오.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사랑이 있다면 인생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우리가 흘리는 사랑은 행복을 얻습니다.

사진은 삶의 끝까지 충성도를 보여줍니다.

wauuu what is abdullar is very beautiful@abdullar

시가 참 아름답네요.

사랑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ㅎㅎ

사랑이 무엇인지,
그 물음에 답할 사이라면
충분히 시에 담긴 뜻을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도 나라에 대한 사랑이겠죠?
봄물보다 깊고 가을산보다 높고 달보다 빛나고 돌보다 굳은 그 사랑이 존경스럽네요.
좋은 시 잘 보고 갑니다 ^^

제목을 참 잘 지으셨네요~ ^^ 좋은시 알려줘서감사합니다!

한용운 선생님 시네요. 좋아요^^
죽을때 가져가는 기억은 사랑했던 기억이라고 하지요^^

어버이의 사랑은 끝이 없으시죠 갚을길은 없으나 저도 많이 해드리려고 노력합니다~^^

오늘이 어버이 날이네요... 꽃길을 걷는 모자의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감성돋네요^^❤️ 사람이 가끔 시도 읽어주고..잠자고 있는 감성을 깨워줘야지 인생을 느끼는것 같아요^^

@bbana님 포스팅의 주인공이실까요? ㅎㅎ 제 멋대로 상상해서 죄송합니다 ^_^

노송동 천사길을 걷다보면 멋진 그림과 글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bbana님이 얘기했던 그 천사분을 기리기 위해서 만든 거리 같습니다.
4월에 한국에 있을때 친구 사무실에 들렀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지요.
다음에 한번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

아, 그랬군요 ㅎㅎ 제가 암것도 모르고 섣부르게 글을 적었네요. 항상 뇌보다 손이 빠른 걸 고쳐야 하는데 ㅠㅠ 다음에 포스팅 부탁 드릴께요^^

좋은 시 감상하고 가요~^^

어비이날과 참잘어울리는 시네요^^

덕분에 좋은 시 잘 읽고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한용운님의 시집을 읽고 싶게 만드시는군요
사랑이라는 시는 처음 읽어 봅니다

곱씹고 곱씹어보게 되는 시입니다ㅎㅎ
사랑하면서 살아야겠습니다 :)

스쳐가는 젊은날의 사랑보다는 원숙하고 단단한 사랑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한 시 같군요 ㅎㅎ

부모님이 자식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시같습니다.^^
언제쯤 저 마음을 알 수 있을까요.

나이드신 노모를 엎고 있는 벽화가 뭉클하네요....

시도 좋고 그림도 좋습니다... ^^

사랑의 힘은 정말 대단한가같아요~ 오늘 더군다나 어버이날,, 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꼭 말씀드릴려구요 부끄럽지만,,ㅎㅎ

강 산 하늘 땅 그 어떤것보다도 깊고 높고 밝으며 단단하다는 말을 하는거겠지요? ㅎㅎ 좋은 시 이네요 그런데 사랑은 어렵드라구요 ..

아이가 엄마를 잘 돌봐 준다.

사랑은 분리 될 수없는 유대이며, 사랑이 정말로 사랑이라면, 사랑은 영혼을 희생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반드시 연인과 함께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가까운 사랑은 가족에 대한 사랑, 특히 두 부모에 대한 사랑입니다.
부모에게 사랑, 아무도 모든 것의 창조자를 제외하고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한용운 시中,나는 이것을 번역 할 수 없다.

천국의 신이 어머니의 발 밑에있다. 그래서 출산하고 우리를 키우는 우리 어머니에게 헌신해야한다.

왠지 모르게 마음이 뭉클해 지네요.. ^^
따뜻한 시 잘 보고갑니다 >_<♡

사랑에 대해 좋은 시네요.

좋은 시네요

이대로만 말하리... 그런 사랑을 하고 싶네요! 하~ 짝꿍 어딨어~ ㅋㅋ

기억이 가물한 단어네요 사랑 흐흐,,,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어버이날에 어울리는 시네요.
시인들의 감성이 부럽습니다.^^

@abdullar, Very much meaning in the photo, loving parents is the main.

부모님의 사랑은 저렇게 변함이 없겠죠??
부모님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

어버이날 알맞는 벽화네요.
아침에 양가 부모님께 전화드렸는데..
사랑한다는 말씀 못전한것 같아 아쉽네요.
다시 고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마도 이미 느끼셨을 겁니다... ^^

시를 먼저보고 그림을 보니..
오늘 어버이날에 맞는 시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음에 와닿는 좋은 시 소개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부모님이 생각나는 시입니다~

한국에 들어오셨나봐요~
좋은 시간 많이 가지시길 바랍니다.
어버이날이라 그런지 사랑이라는 시가 더 가슴에 와닿네요^^

지난달에 한국에 있을때 찍은 겁니다... 지금은 쿠웨이트 입니다... ^^

아... 지난달에 나오셨었군요 ㅎㅎ
한국은 날이 선선해서 딱 좋을땐데 쿠웨이트는 엄청 덥겠어요
타지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모쪼록 영양식 잘 챙겨드시고 올해 폭염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단어. 당신의 사진에서 많은 아름다운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늙어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버이날 어머니께 전화 드려야 겠습니다
어머님의 자식사랑이 최고지요^^

저도 방금 전화를 ... ^^

누군가 물어본다면.....

외워야겠습니다.. 꼭 써먹겠습니다..

벽화와 시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어버이날에 딱 맞는 시 네요.

날도 따뜻하니 좋은시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압둘라님 ㅎㅎ
벽화에 그려진 모습보니 저녁에 어머니와아버지께 사랑한다고 말씀한마디 드려야겠어요 압둘라님^^

시와그림이어울리네요 따스한마음이드는시예요 오늘도사랑가득한날되세요^^

오늘같은 날은 사랑이라는 말에 먹먹해옵니다

앙상하게 마른 어머니를 업고가는 그림하나 만으로도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 납니다.

사랑은 무엇과비교해도..ㅎㅎ

좋은 시 한편
잘 보고 갑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