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5/02 - [동네 풍경]

in #life6 years ago

.
.
휴일날은 어김없이 아침 일찍 눈이 떠집니다... ^^
운동겸 동네를 한바퀴 돌았습니다.
쉬는 날이어서 그런지 거리에 차도 없고... 지나는 사람들도 없네요.
청소하는 아저씨를 만나니 오늘따라 유난히 반가운 마음이 듭니다... ^^
13.jpg

12.jpg

산책을 할때면 항상 지나는 골목인데...
잘 가꾸어진 꽃들과 선인장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조명으로 장식을 해서 밤에 와도 멋질거 같네요... ^^
1.jpg

9.jpg

예전에 한번 올린적이 있는데...
이름이 황금 술통(barrel cactus)인 선인장입니다.
이름도 멋지고(?) 생긴것도 유난히 눈에 띄는군요... ^^
10.jpg

길가에 예쁜꽃들 입니다.
꽃은 언제 봐도 흐믓하네요... ^^
3.jpg

4.jpg

6.jpg
.
.
꽃 향기가 느껴지시나요... ^^
편안한 하루 되세요... ^^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그것은 당신이 재미 있고 기억에 남을 휴가를 즐기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공유하는 게시물에서 볼 수있는 꽃은 매우 아름답게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abdullar 공유.

그것은 깨끗한 @ abdullar에서 매우 아름다운 환경이며, 노파는 파키스탄 국민입니까?

Wonderful pictures...
There's nothing more better than the scent and beauty of flowers in the spring.

행복은 꽃에서 향기처럼 발산하고 모든 좋은 것을 당신쪽으로 끌어들입니다. 이 노인은 정말로 훌륭한 일을하고 있으며, 청결은 경건의 옆에 있습니다.

자신의 독창성을 지닌 선인장 배럴의 꽃은 제 관심을 끌기에 아주 흥미 롭습니다.이 꽃은 줄기에 많은 가시가 있고, 피는 꽃의 꽃은 가시가 많은 꽃처럼 결코 질투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주 좋은 게시글 @abdullar 저는 항상 이 게시물을 즐기십시오.

Assalamualaikum @abdullar amazing and soothing photos

For those of us who don't understand Korean...

Screenshot_2018-05-02-18-08-30-694_com.android.chrome.png
Screenshot_2018-05-02-18-08-35-203_com.android.chrome.png
Screenshot_2018-05-02-18-08-39-120_com.android.chrome.png
Screenshot_2018-05-02-18-08-45-258_com.android.chrome.png
Screenshot_2018-05-02-18-08-49-619_com.android.chrome.png
Screenshot_2018-05-02-18-08-55-643_com.android.chrome.png

나는 선인장 꽃이 ​​아주 많고, 아주 재미 있고, 아주 재미있게 휴가를 보낸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있는 아주 좋은 소식, 항상이 게시물을 즐긴다.

꽃이 참 보기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여~

꽃이 너무 예쁘네요 ~^^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Assalamualaikum warahmatullahi wabaratuh ya ikhwan.

필리핀과 비교하자니 정말 깨끗한 거리네요~
그곳의 치안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치안은 비교적 양호 입니다... ^^

저는 도로의 요트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압둘라님+_+

주차를 항상 도로에 해서 아침마다 불편합니다...ㅎㅎㅎ

요트는 물위에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욥?..🤠

도로 주변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중동은 선인장이나 야자수 이런거만 생각났는데 꽃을 보니 색다르네요.^^

보라색 꽃이 예뻐요.
꽃은 어디에서 피어도 이쁘네요.
꽃같은 존재가 되고 싶어요.

황금 술통 선인장
제대로된 작명이네요!!

황금빛이 도는 술통 모양입니다 :D

개인적으론 생긴것 보다도 이름이 더 멋진것 같습니다... ^^

So beautiful photography
Amazing idea of the post

향기가 나는듯 해요^^
힐링되네요.
거기는 오늘이 휴일인가봐요^^

저도희안하게휴일에늦잠늘어지게자야지~~하는데눈이더일찍떠져서서운함이!!!ㅎㅎㅎ피곤한몸을이끌고퇴근중인데꽃사진으로힐링이되는듯하네요 편안한하루되세요압둘라님^^

많이 늦으셨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휴일엔 왜 눈이 더 빨리 떠질까요+_+
그래도 일찍 일어나서 소소한 아침 풍경 감상하셔서
의미있는 휴일 보내신 것 같아요:)

황금술통 선인장 이름이 흐뭇하네요~^^ 무언가 여유로운 일상이 느껴집니다.

이름이 걸작입니다...ㅎㅎㅎ

평화와 여유가 느껴집니다 ㅎㅎ

길거리도 깨끗하고 꽃들도 예쁘고 동네가
너무 좋네요~꽃들이 예뻐 여기까지 꽃향이
느껴질정도에요^-^

오잉 압둘라님 중동에 사신다는 이야기를 들었던것같았는데 정말이었군요!

지역이 달라도 왠지 들꽃은 다 예쁜것 같아요...
봄이 아닌데도 봄 같은 느낌도 나고요.
사진 잘 봤습니다~ ^^

황금 술통이라는 이름을 듣고 보니 진짜 그렇게 보이네요 ㅎㅎ 오늘도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아름다운 꽃과 아름다운 도시, 매일 아침 청소하는 삼촌에게 감사합니다.

거리도 깨끗하고 꽃과 선인장도 이쁘네요~ 압둘라님도 꽃같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압둘라님께는 일상적인 장면과 분위기겠지만, 제게는 보여주신 골목과 건물, 청소부 아저씨의 인상과 복장, 심지어 길가에 핀 식물조차 이국적이고 새롭습니다. 카메라나 핸드폰을 들고 다녀도 꽤 안전한가보지요? 아르헨티나에 있을 때, 이런 거리의 풍경을 찍으려면 사진기를 꼭 붙들고 찍은 뒤 서둘러 가방에 집어 넣어야할 때가 종종 있었거든요.. :)

치안이나 안전은 양호한 편입니다... 한국에 비하면 한산하고 여유가 있는 편이지요... ^^

상상과는 또 다른 곳이네요. 완전히 다른 것 같기도 하면서 거기도 비슷한 꽃이 피는 것에 동질감도 느껴지고 그렇습니다ㅎㅎㅎ

Assalamualaikum Warahmatullahi Wabarakatuh.
it posting a very good, I am interested in this post.

황금 술통이라니 신기하네요.. 한국에는 비가 와서 다시 쌀쌀해졌어요!! 압둘라님도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꽃은 항상 봐도 너무너무 예뻐요^^ 사진만으로도 흐믓합니다

황금술통이라는 선인장 이름이 인상적입니다^^

어디에요?
너무 여유로워 보여요

쿠웨이트 입니다... ^^

메가 라의 땅이 매우 비옥 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꽃이 기분 좋게 자라는 것을 봅니다.

사진속거리는 편온해보이고 도심속 조경으로 꽃들도 예쁜거 같네요ㅎㅎ
압둘라님 휴일 편안히 보내세요^^

지역이 다르고 기후가 달라도
꽃 모양은 다른듯 비슷하네요ㅎㅎ 재밌는것 같습니다

꽃들 너무 이뻐요 마음이 힐링됩니다
특히 선인장은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이런곳에 살면 되게 행복할듯 해요 산책도 맨날하고 부러버용 가고싶어요

어디에서든 들꽃은 참 이쁩니다
근데
.
.
길가다가 저 선인장에 주저앉음 큰일나겠지요? ㅎㅎ
그리고 맨위 아저씨분은 쿠웨이트
미화원 인가봅니다
멋찌게 뽐잡으셨네요 ㅎㅎ

ㅎㅎㅎ 특별히 부탁했습니다... ^^

언제 한국 오시면 쐬주나 한잔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헛... 감사합니다... ^^

cleaning is very necessary, natural lighting, commonly known as the seat of a mother-in-law, when there are flowers life is happier.
You have beautiful flowers I wish you a comfortable day
exceelnte post dear friend @abdullar

꽃이 이쁩니다

거리가 잘 정돈되어 있네요.
이국적인 풍경이 재미있습니다.

지금 계시는 곳이 우리나라로 치면 어디쯤인가요?
시골은 아니겠죠?

도로가 참 깨끗합니다.
잘 정돈 되어있다는 느낌이네요.
여기는 오전에 비가 좀 내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골이나 도심이 아닌 주거지역 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들꽃을보면 마음이편해지는거같아요~

황금 술통엔 잘 익은 술이 한가득 들어 있을까요?ㅎㅎ

저거 볼때마다 술생각이 납니다... ㅎㅎㅎ

왜 압둘라님이실까 생각한적이있는데 오늘 그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ㅎㅎ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