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5/09 - [Scholar Badge]

in #life6 years ago

.
.
오늘은 아내와 둘째 아이의 학교에 다녀왔습니다... ^^
며칠전부터 Scholar Badge를 받는다며 들떠 있던 Amy를 위해 아침부터 늦지 않게 서둘렀습니다.
아이들의 멋진 노래와 춤 그리고 Sand Art Performance를 보는내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0180509_101712.jpg

20180509_114810.jpg

인도의 전통춤입니다.
좀 낯설기는 했지만 의상도 춤도 신기하네요.
아이들이 만든 무대라서 그런지 더 정감이 갑니다... ^^
20180509_120618.jpg

Sand Art를 그리는 소녀가 인상에 남습니다.
아기의 모습이 그려지니 박수가 터져나오는군요... ^^
20180509_121109.jpg

20180509_121732.jpg

재미있는 춤과 노래가 끝나고... 기다리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제가 더 떨리는군요... ^^
20180509_123807.jpg

즐거운 마음으로 셀카를 한번 찍어봅니다.
고양이 그림을 넣으니 재미 있네요... ^^
20180509_124216.jpg
.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춤의 예술은 당신이 연인이든간에 우리가 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춤의 예술?

아주 좋고 재미있는 삽화.

Scholar Badge 축하드립니다.^^ 아래 셀카에서 빵터졌습니다.ㅋㅋ
왜 따님은 적용이 안되었나요? ㅎㅎ

Good job my frend ..

가족끼리 굉장히 화목해보입니다 ^^ 저도 이런 가정을 꾸리고 싶어요

마치 뿌잉뿌잉 하는것 처럼 잘~ 어울리십니다 압둘라님~^^

크.. 따님이 참 대견하셨겠습니다. 보는 내내 흐뭇하셨겠어요

압둘라님 스노우 귀여우세요 ㅎㅎㅎ
화목한 세가족 부럽습니다용 ㅎㅎㅎ

필리핀에서 저희 아이들도 매년 말에 쇼콜라배찌를 샤시에 달아주는데 비슷하여~ 신기하고 그렇네요^^
어디가 전통인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이제 벌써 방학인건가요??

방학은 6월초 입니다...^^

필리핀과 같네요 ^^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ㅎㅎㅎ
우리 딸로 얼른 커서 저도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또 지금 아이가 커가는 시간이 야속하리만큼 빠르다고 느끼는 걸 보면 제 마음을 저도 모르는 것 같네요ㅎㅎㅎ

장학식 같은건가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겠어요 압둘라님!🤠👍🏻

Enjoy the time with your family friend
It's all that counts :)

샌드아트 하시는분들이 정말 그림과 창작 능력이 엄청 높다고 생각이 들어요. 스팀잇은 여러 문화를 접해볼 수 있어서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잘 보구갑니다~!!

우와... 정말 딸만 보셔도 흐뭇할 것 같아요. 마지막 스노우셀카사진 너무 귀엽습니다 ㅎㅅㅎ

감사합니다... ^^

이야기는 훌륭합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소년들은 자신의 꿈과 우승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이며,이 유용한 이야기를 나누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나는 어떤 형태로든 미술을 감상한다. 옷에도 적용됩니다. 무대에서 나는 사람들이 인도 복장에서 나를 더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노래의 종류와 함께 간다. Indianness의 형태로 사리, 또는 chaniya choli 또는 청바지 뭔가 흥미로운, 내 노래 스타일과 일치합니다...

가족끼리 굉장히 화목하고 정다워 보입니다. 너무나 보기좋네요 ㅎㅎ 사진도 너무 귀엽게 잘 나왔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네요...ㅎㅎ

보기좋네요~ 왜 전 압둘라님을 여성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을까요?!

헐... 왜일까요...ㅎㅎㅎ

사진이나 아내분언급이 없는글만 봤었는데... 문체나 어투가 여성스러웠나봅니다ㅋㅋ 죄송..ㅡ.ㅡ

행복해보이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넘 재밌게 찍으셨네요.
근데 따님은 야옹이가 없네요.^^
아이들이 저런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엄청 연습했겠어요.

sand art 는 언제나 인상적이네요~! ㅎㅎ

@abdullar 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Hey, @Abdullah Is it like a scholarship ?!
It must have been a very happy day.

다양한 민족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어려서부터 넓은 세상 공부하는게 제일 좋죠. 저흰 이제 잘 시간이라서~압둘라님과 가족분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ㅋㅋㅋㅋㅋ
냥이 가족으로 셀카 찍었군요 ^^*

학예발표 같은건 가바요...
아이들 재능을 보면 정말 잼이 있지요 ㅎㅎㅎㅎ
즐거운 시간이셨겠습니다

당신의 자리가 너무 뜨겁지 만 너무 덥다 고해도 나는 자랑 스럽습니다. 뜨거울 때도 정상적으로 움직입니다. @abdullar

와, 저 소녀 샌드아트 뭐죠ㅎㅎ

sand art 참 잘 그렸네요.
Scholar Badge 는 장학생한테 주는 Badge 인가 보죠?
냥이 손이 어깨에서 나오는 모양이 재밌습니다.

이국에서 아이들이 다행스럽게도 즐겁게 잘 크서 좋으시겠습니다.
냥이들과 함께 참 즐거워 보입니다.

우와! 진짜 뿌듯하겠어요!!
아이가 하는 샌드아트라 가볍게 생각했는데,
디게 잘그리네요!!

압둘라님은 좋은 아빠신 거 같습니다.
화목해 보여서 참 보기가 좋아요.^^

아이들이 발표회를 하면 본인보다 부모가 더 떨린것 같아요
그나저나 둘째 따님도 꽤 크시고 다 키우셨네요
부러워요 ;D

따님 스콜라배지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압둘라님^^
따님이 자랑스러우시겠어요 ㅎㅎ
마지막사진 화목해보이셔서 너무 좋네요^^

화목한 모습의 가족사진이군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행복해 보이십니다. 저희딸은 이제 7개월인데 눈깜짝할새 크네요^^ 언제쯤 재롱잔치를 보러 갈 수 있을까여

ㅎㅎ 따님 때문에, 아니 덕분에 이런 귀요미 셀카도 찍게 되시는듯~^♡^

화목한가족이네요~^-^
셀카 세분다 귀욤귀욤하신데용ㅎㅎ

아이들이 만든 무대라 정말 더 깊은 감동이^^
행복한 가족사진이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스노우 사진이 귀엽게 잘 나왔네요.
가족이 함께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는 내내 흐뭇하셨겠네요~^^
마지막 사진 너무 귀여우신데요? ㅎㅎ

가족과 즐거운 하루 보내셨네요~
압둘라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족과 함께 타국에서 행복하게 즐겁게 지내시는 것 보니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쿠웨이트의 학예회는 이렇군요ㅎㅎ

잘 봤습니다 압둘라님 :)

세 가족분이 모두 닮으셨네요^^
좋은 아빠의 역할을 수행하셨군요
너무 보기 좋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 ^^ 어렸을때 했던 학예외가 생각나네요. 가족분 모두 행복해 보이세요 ^^

마지막 사진 봐도 즐거운 시간이었음을 알 수가 있겠네요 ㅎ
그러고보니 딸 Amy양도 고양이 해주시지 그러셨어요;;

샌드아트 하는 친구는 전문가 느낌인데요^^

따님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하셔서 기쁘셨을 듯 하네요.축하드립니다😊

오홋 축하드려요.
전 언제쯤 딸이 상받는걸 볼수있을까요(아직 6살이라)
귀여운 고양이 가족이네요ㅋㅋ

와~ 축하합니다!!^-^ 인도의 전통춤을 공연한 아이들도 정말 멋져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