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5/10 - [앗싸... ^^]

in #life6 years ago

.
.
오늘은 쿠웨이트 시티에 있는 레바논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식당 이름이 앗싸(Assaha)입니다... ^^
20180510_091657.jpg

쿠웨이트 시티에는 오랜만에 가보네요.
약속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마눌님과 사진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이름만큼 건물도 앗싸하군요... ^^
20180510_084437.jpg

2.jpg

한국에서 방문한 지인의 아들도 함께 했지요.
젊은 세대여서 그런지... 중동이 처음인데도 음식이나 문화에 이미 적응한 느낌이 들더군요... ^^
토굴처럼 만들어진 공간이 저희가 식사를 한곳입니다.
아늑하기도 하고... 아랍풍의 장식도 있어 운치가 있어 보이네요... ^^
20180510_085048.jpg

음식은 레바논 스타일의 뷔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과 야채 샐러드 그리고 치즈와 올리브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름을 모르는게 많아서 좀 아쉽네요... ㅜ.ㅜ
치즈는 입맛에 맞지 않았지만 올리브나 야채는 대체적으로 맛이 있더군요... ^^
20180510_085220.jpg

20180510_085313.jpg

20180510_085335.jpg

내부는 오래전 아랍 생활상을 엿볼수 있는 장신구와 생활 용품들로 꾸며져 있어 인상적이었습니다.
식사 후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그중에 몇장을 올려봅니다... ^^
b.jpg

bb.jpg

아늑한 분위기에 그랜드 모스크와 쿠웨이트 타워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쿠웨이트를 구경오신 분이라면 한번쯤 들러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n.jpg

o.jpg

p.jpg

즐거우셨나요... ^^
.
.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레스토랑은 매우 멋지고, 레스토랑 내부에서 매우 아름답게 보입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우리가 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abdullar는 내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건물이 굉장히 튼튼할 것 같아요!
중간에 장식품은 혹시 뱀을 형상화한 건가요?!
보자마자 뱀이 또아리를 튼 모습처럼 느껴졌어요
압둘라님도 즐거운 금요일, 주말보내세요^-^

그러고 보니 뱀의 모습도 느껴지네요... ^^

저도 뱀장식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호돌님도요?! ㅎㅎ

쿠웨이트 관련 이야기나 사진은 압둘라님 덕분에 접하고 신기하게 읽고 있습니다.
김삿갓 @yungonkim이 관심있게 읽고 갑니다.

고성을 개조한 것 같이 고풍스럽네요. 바닥의 패턴타일들도 멋지고 장신구들의 조화가 상당히 오묘합니다.ㅎㅎ

마치 성안의 모습같은 느낌도 들고 이국적인 모습이 흥미를 끄는것 같습니다~^^저런곳에서 먹으면 더 맛날것 같은느낌도 드네요ㅎㅎ

식당 이름에 흥이 넘치네요 앗싸^^
실내 분위기가 아랍 느낌 물씬이라
아랍 여행하는 기분으로 사진 봤습니다.
같이 간 지인 아드님도 좋아하셨겠네요^^

분위기도 음식맛도 기대했던 것보다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

앗싸라니 ㅋㅋ 재밌는 식당이름이네요 ㅎㅎ빵과 야채들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건강하게 잘지내시죠~? 압둘라님 소개해주시는 중동은 ㅋㅋ 정말 좋아보여요 항상 ㅋ

멋지네요 음식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와...한국에서는 보기 어려운 내부 인테리어네요 ㅎㅎ
음식 맛도 궁금해집니다

규모가 정말 크네요~^^
분위기있고 이쁜데 그 와중 정갈하신 사모님이 눈에 띄어요^^
내부는 은은한데 햇빛이 들어오니 너무 이쁩니다^^

좋은 사진 잘보고 갑니다. 중동은 몰라서 그런데 거기도 오이를 먹나보네요?? 오이가 우리가 먹는 방식으로 잘라져있는 걸 보면 신기해서 여쭤봅니다. ㅎ

레바논 뷔페 분위기 너무 너무 좋아요!!
@abdullar님 덕분에 좋은 사진들 구경하네요 ㅎㅎ
오늘도 활기찬 하루보내세요

성 분위기의 가게네요. 식사공간도 아늑하니 좋아보여요 ㅎ레바논 스타일의 뷔페라니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불금 보내세요 ^^

앗싸라비아~~압둘라님도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세요... ^^

전형적인 아랍풍의 식당이네요.. ^^ 음식맛이 궁금하네요

바닥에 아라베스크 무늬가 상징성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벽면에 저 무늬를 넣을려고
전에 많이 찾았었는대요 ㅎㅎㅎ

Good post

🙌🙌🙌

👋👋👋

✋✋✋

식당 이름이 제 맘에 쏙!! “ 앗싸” ..ㅋㅋㅋㅋ
거기서는 “앗싸”가 어떤 의미로 쓰이는지 궁금합니다~ㅋ
부페음식들이 여느 나라랑은 많이 다르군요,. 확실히..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가 눈에 띕니다

식당이 너무 멋스럽네요.옛것을 살려서 참 보기 좋게 꾸민것 같아요^^

식당이름 재미 있네요. 잘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앗싸 좋습니다~ 금금금 가즈아~

아주 신나는 이름입니다 !!
앗싸~~!!!!

무슨 왕조의 건축물 같이 아름답네요 ^-^

압둘라님 덕분에 중동을 알아가는.재미가 쏠쏠합니다 !!!

건물내부가 동굴속 같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개성잇고 멋집니다
앗싸란 이름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 집니다.
싸모님 키도 크시고 멋지시네요 ㅎㅎ

멋진 곳에서 멋진 식사 하셨군요!!!

저런 곳에서 먹으면 음식 맛이 절로 날 것 같아요!

앗싸~식당이름이 재미있고 흥이나 좋네요 ㅎ
레바논 스타일의 뷔페 성느낌이 나면서
너무 멋스러워요..
음식맛은 어떨지 참궁금합니다~??맛있겠죠 ㅎ
압둘아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내부가 토굴 느낌도 나고 따스한 느낌이 나는 식당이네요 😁
압둘라 님도 🔥타는 금요일 보내세요~

앗싸 식당에 가면 기분좋은일이 생길것 같네요^^
건물도 너무 멋져요

정말 앗싸답게 앗싸하네요. 벽돌벽이 특이합니다. 실외같은 실내랄까요 ㅋㅋ 레바논 음식은 애들이 양고기를 좋아해서 몇번 먹다가 지금은 비싸서 못 먹고 있어요. 간만에 생각나네요 ㅋㅋㅋ

식당이름이 특이하네요 ㅎㅎ
메뉴가 건강해보입니다 ㅋㅋ
압둘라님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레바논 뷔페라 한번가보고싶네요 ㅎㅎ
압둘라님 치즈나 샐러드들 말고 레마논 전통음식은 없나요?ㅎㅎ

너무 고급지고 멋진 곳이네요 ^^
사모님의 의상과 식당이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쿠웨이트란 참 낯선 나라인거 같은데 압둘라님이 소개해주시는걸 보면 한번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식당이 멋지게 생겼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새요
앗싸라비아~
(죄송합니다... ㅡ.ㅡ )

이슬람 양식 건물은 저 바닥 타일이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멋진 곳이네요

식당이름 ㅎㅎㅎ 그런데 뷔페가 너무 고품격이네요. 아름 다운 곳에 만들어놨군요.

when judging by the images this was a great walk congratulations for the choice of trips dear friend @abdullar, the place looks very cozy and the very delicious dishes, that you enjoy
I wish you a great day

식당이름 참 특이하네요~ ㅎㅎ 앗싸~
가게가 참 고풍스럽고 멋지네요~
점점 쿠웨이트도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식당풍경이
이색적이네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와~ 았싸라고 읽나요 진심? ㅎㅎ 마눌님의 우아한 자태와 어울리는 아주아주 고급진 곳이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식당 건물 외관이랑 내관이 ㅎㅎ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너무도 멋진 곳이네요.
저런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음식맛도 배가 될 것 같아요^^
@ddllddll 님 댓글처럼 저도 뱀장식인줄 알았습니다. ㅎ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기름나라라 럭셔리 하네요...아싸~금요일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바논 스타일의 뷔페는 처음 봤는데 맛나보이네요.
무엇보다도 식당 이름이 마음에 드네요.
저도 나중에 창업하면 Assaha!식당 하나 차려야겠네요 ㅋ

내가 kuwait를 구경하면 그것은 금요일에 내가 assaha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것 인 것처럼 보인다. .. 내가 모스크에서 직접 나가서 assaha에서 먹자 마자.

그것은 레스토랑 assaha.kuwait에서 매우 편안하다고 느낄 때 방문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영화에나 나올법한 분위기의 식당이네요. 쿠웨이트 식당 분위기가 다 저렇지는 않겠지만, 참 이국적인 분위기가 새롭습니다. 오늘도 좋은 간접경험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