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서

in #life5 years ago (edited)

.
.

어느 날 네가 날 바라보며 물었지,
"아빠 이제 어떡할까요?"
그래서 난 내가 들었던 이야기를 너에게 들려주었지
"일을 찾고,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해봐. 출근과 퇴근이 반복되는 일상일거야"
어쩌면 네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어.
그래도 그게 일 이란 거고 원래 다 그렇단다."
물론 넌 내 말을 듣지 않았어.
그리고 다른 길이 있다는 걸 보여 주었지.
언젠가 네 아이가 '이제 어떡할까요' 라고 똑같이 묻는다면,
네가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을 하렴 이라고 말해주기 바란다.
네가 정말 자랑스럽구나.

father-2606964_1920.jpg

Sort:  

자식에 대한 욕심이아닌 온전히 사람임을 위해 바라보는 멋진 아버지 네요^^

a very useful works,great article @abdullar

광고에서 이런 이야기를 들려준건가요??? 근데 꼭 제가 뵌 압둘님 이미지와 딱 들어맞습니다!!ㅎㅎ 멋진 아부지!!! 화잇팅!!!^^/

저를 되돌아보게 만드는 광고네요^^;

멋진 광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제 아빠와 딸에 관한 책을 읽었는데 오버랩되네요.

멋진광고네요^^

압둘라님. 너무 오랫만에 뵙습니다.
광고 글귀가 너무 멋지네요.
저도 저렇게 얘기해줘야 겠어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

"네가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을 하렴...."

멋집니다.

Hola @abdullar gracias por visitar mi post espero contar con su apoyo lo invito a que me siga soy de Venezu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