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해진 이별~~~

in #life7 years ago (edited)

타향에서 만나서 정들였다 헤어지는 일에
은연중 맘에 서운함과 허전함이 상처처럼 쌓이다보니
좋은 사람을 만나도 지금만 좋은거다... 이 좋은시간을 언젠가 못갖더라도 아쉬워하지말고 그냥 지금 좋은 것으로 서로를 아끼고 만족하자...
그렇게 스스로에게 늘 말하게 됩니다.
많이 서운하신 것 같네요.
이럴때 내가 엄청난 실력으로 노래한 곡 기깔나게 불러주고 싶은데 멀어서...(다행이네요;;;)

Sort:  

안녕하세요! 스타주노님~
엄청난 노래 실력 확인해 볼 길이 없네요 ㅎㅎ
우리친구 빠나님께서 별자리 상담을 부탁 드려보라고 하던데요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