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임대의 기억, 그리고 스팀코인판에서 수익 내는 방법!!!

in #palnet5 years ago (edited)

1.무상임대의 기억

1년도 더 전에 무상임대를 했던 기억을 더듬어봅니다.
과연 선의로 베푼 일이 얼마나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는지
혹은 쓸데없는 일을 한건지 저도 알고 싶기도 하구요.

무상임대 1기(26명)

@kmnara @fast.rabbit @dmgpol09 @good21 @mssy1004
@elexceed @ab7b13 @scv @code999 @jiwootak @sumomo
@saskae @sunsu @subi @bombit @dissolve @haveahappyday
@ohmygazua @springlining @ttgamja @keydon @lyr
@shinrip @syun @etfinvestor @choim

무상임대 2기 (20명)

@helperful @donekim @zionis33 @jellypark @wcn00133
@yani98 @dudream @yeonggeun @taewan.kim
@clarekang @ystory @manfromearth @ghdcks10
@jineos @ripnews @isis-lee @shrah011 @bellomedley
@twinpapa @hayeon2886

무상임대 3기 (10명)

@aaron2020jeju @eunheeha @winston80 @syskwl
@suran @bluelagoon @napole @bystyx@tom.jkjoo
@teagarden

무상임대 4기 (33명)

@backjungmin @mimistar @enturia @shin0288 @mathetes
@rtytf @flightsimulator @fedooor @noisysky @brickmaster
@nomadcanna @babybird1988 @stella7 @hongsam
@olia1 @unben @joyvancouver @puberty @laviedor
@whatwelivefor @potosi @ravenkim @hongsukahn @peanut131
@freegon @hwa2ting @hee4552 @bjsj0517 @nch1234
@songwriter @knowkorea
@djham @peopler

무상임대 5기 (14명)

@hopeingyu @daramzi @feun @sunny97
@docudai-jun @ssb3304 @gsl421
@aksen @kingsea @jjukkumi @terracoin
@hyominute @ojh @bujacar12

무상임대 7기 (9명)

@photokr @haboyo @snocom @podosong2
@denyit @woodaram @daebak2 @clubsunset @zzangingirl

무상임대 1기에서 7기까지(6기는 포스팅을 못찾겠네요.)
112명중에서 요즘까지 활동하는 분이 11명 정도 되네요.
그중에 돌고래급도 몇분 계시고 생각보다 많이들 활동하시고 계시네요.
10%면 적은 인원은 아닌듯합니다.

사실 임대준 분들 기억을 제가 못하니까 다들 그러고 그만두셨을라나 하고 생각하고 있던 차에
이렇게 확인해보니 뭔가 제가 헛일한 게 아니라는 생각도 들고 뿌듯하네요.

특히 요즘 스코판의 스타작가분이신 @donekim님과
멋진 개발을 보여주시는 @haveahappyday님을 확인하고 놀랬어요.
(ㅋㅋㅋㅋㅋ다른 해피님이랑 헷갈렸네요. 햅뽀님인줄.ㅋㅋ)
기억 못하고 있었거든요.ㅎㅎ

2.스팀코인판에서 수익 내는 방법

1)sct를 287개 마련한다.(홍보글 제일 위에 글보다 하나 많이)
2)글을 성의껏 쓴다.
3)보팅을 기다린다.
4)3일후 정산되면 홍보 태울 sct와 수익이 남는다.
5)수익은 스테이킹 하고 288개(혹은 더 이상)를 남기고 글을 쓰고
6)윗 단계를 반복한다.

끝..참 쉽죠잉?

소각을 하는 분들은 그 맛을 아시니 계속 하고
안해보신 분들은 그 맛을 모르니 못합니다.
전 초반에 소각을 하다가 중단한 케이스인데요.

이게 다시 들어가기가 상당히 어렵군요.
큰 맘먹고 시장에서 sct를 구입해서
소각의 굴레로 들어갑니다.

(소각 당하면 아마 다시 하는데 또 시간이 걸릴거구요.
소각 안당하면 계속 하는거구요^^)

3.보팅풀이 스코판에 기여하는 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 전 상당수의 sct가 묶인다는걸 꼽고 싶네요.

솔직히 저만해도 저자보상으로 나온 sct를 많이 팔았어요. 초반에

하지만 원피스팀에 합류한 후론 단 하나의 sct도 팔지 않았고 오히려 사고 있죠.
팀원들의 소각량만해도 하루에 무시못할 수준이구요.

보팅풀의 단점도 많겠지만 이 정도의 장점만 해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이리라 생각해봅니다^^

Sort:  

hodolba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내 아이디 자랑] 나는 이미 호돌박인데.. 닉네임 챌린지라는 태풍이 휩쓴적이 있었으니.. 천운님(cjsdns)의 바람(?)대로.. 다시 한번 태풍아 몰아쳐라..

...
추억도 곱씹고 좋네요.
지나간 스팀잇의 좋은 프로젝트들이 steemzzang 에서 펼쳐지기를 바래봅니다.
lucky2님의 스팀잇 명언중 하나가 '선동당할려면 빨리 당해라' 라고 하던데... 비록 이벤트지만 [내 아이디 자랑] ...

무상임대 8기 1순위로 줄 서봅니다!

앗.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네요.

왜 저한테 안해주셨나요 ㅋㅋㅋㅋ 3빠줄섭니다

저 2빠요!!!

소각과 스테이크로 다시 한번 고고씽입니다!!! 화이팅~~!! ^^

네 다시 한번
소각의 늪으로 빠져봅니다^^
헤어날수 없는 마력!

이번 소각글 대박으로 선순환 기대합니다!

스테이크 굽기 반복중^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소각되러 가즈아!!!!

정말 감사히 잘 사용했었습니다^^ 럭키님께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던 기억에 저는 아직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러버렸군요 ㅠㅠ

저도 하다가 중단한 케이스 입니다. 소각굴레를 벗어나니 들어가기가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그래도 그때 임대 받으시고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10%면 상당히 높은 비율인것 같아요 ^^ 역시 럭키님~! 캬~

10% 면 정말 어마한 수치입니다.
럭키님의 활동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럭키님의 보팅 지원 많이 받았네요.

오치님 럭키님 독거노인님...
모두 이 공간을 지탱 해 주시고 계신 분들입니다.

지금 새로이 오는 분들도 이렇게 지원 해 주시면 더 고맙겠습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아직 살아는 있습니다 :) 유튜브 하느라 ㅠㅠ

앗....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살아계셨군요.
생존신고 감사합니다.ㅎㅎ

4기 살아있습니다~ 오바! 치잌-----칰

치익치익
잘 안들린다 오버.

스팀잇에 잘 안들어와서 .ㅋㅋㅋㅋㅋㅋㅋ
테이스팀에 zzan태그를 같이 쓰세요.
그런 zzan토큰을 받을수 있어요^^

아하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스타작가 @donekim님을 발굴하셨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떠난것은 아쉽네요.

물갈이가 된거겠죠.ㅎㅎ
원래 sns꾸준히 하기 어렵잖아요.
전 뭐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때는 무상임대 많이 했었죠. 수고 많으셨네요. 이번 소각 글 성공하시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넵 감사합니다~

추억돋네요.^^ 10% 군요. 리스팀합니다~

원피스는 멋진 팀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