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커세어_K70 RGB MK2 은축 리뷰

in #sct4 years ago

SE-e75a01f1-63e4-4ca5-9530-beb4475be36d.jpg

커세어_K70 RGB MK2 은축 리뷰



안녕하세요. @daju060 예요✌

새로운 키보드를 구매했어요~ 남편이 엄청 갖고 싶어했던
커세어_K70 RGB MK2 은축을 구매했어요~

커세어_1.jpg

키보드와 손목받침대는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요~

무게감도 괜찮고 깔끔하니 아주 이쁘네요~

KakaoTalk_20191022_141400196_09.jpg

독일 명품 스위치!!

축은 은색으로 되어있어요~

image.png

얼른 설치를 하고 설정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백라이팅 효과를 선택하면 끝나요~

커세어_2.jpg

같이 저렴하게 구매한 거치대도 한컷!
소리도 좋고 키감도 너무 좋네요
확실히 가볍다고 부드러워요 ㅎㅎ 비싼값을 하긴 하네요

유튜브에 올린 영상소리가 제꺼 아이폰소리보다 더 낫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어요ㅎㅎㅎ​

타건 영상도 함께 보실까요~

[커세어 K70 RGB MK2 은축 타건소리



남편의 ​장단점 평가는!!!

  • 체리 적축하면 커세어 답게 확실히 명품
  • LED 백라이트도 고퀄 느낌의 은은함
  • 다른 체리 적축에 비해 비쌈

✔ 청축 : 소리가 탕탕탕에 누를때 힘이 조금 들어가는 느낌
✔ 은축 : 소리가 사그닥 사그닥 누를떄 힘은 청축보다 많이 안들어가거 장시간 사용시 손 아픈게 덜함

커세어_3.jpg

암튼 무지하게 부드럽고 좋다고 하네요^^

Sort: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manually cura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Congratulations @daju06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