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채, 수익률 마이너스 기록할것... 비트코인에 호재?

in #sct3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화요일 아침입니다~ 짝짝짝!

이틀동안 장마비가 제법 오네요!

어제는 출장을 다녀오는데 비가 많이 오니 운전하는데도 신경이 많이 쓰이더군요!

이젠 운전도 힘들고, 출장도 힘들고~ ㅋㅋㅋ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골드만삭스 전 임원 "미국 국채, 수익률 마이너스 기록할 것... 비트코인에 호재"

전 골드만삭스 임원이 최근 미국 국채 수익에 대한 비관적인 전망과 함께 비트코인(Bitcoin, BTC)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7월 1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비트코이니스트는 전 골드만삭스 임원 라울 팔(Raoul Pal)을 인용, "향후 수 개월 혹은 수 년 후, 미국의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할 것이다. 이는 비트코인에 호재가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bit.jpg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많은 분들이 좋은 흐름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움직임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네요!

전반적으로 코인 시장이 별볼일 없는듯한 이 느낌! ㅎㅎ

라울 팔(Raoul Pal)의 전망처럼 미 국채의 마이너스 수익률이 비트코인에 호재가 될지...

기다려 봐야겠네요!

모두 빗길 안전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8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hivebuzz:

Introducing the HiveBuzz API for applications and websites
Support the HiveBuzz project. Vote for our propos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