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자고 조카가 졸라요.^^

꿀잼입니다 좀 중간에 난해한 부분이 있긴해요 ^^;;

이거볼려고 아이들이랑 지난주 겨울왕국 1을 집에서 다시 봤거든요. 조만간 보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

다시 안봐도 겨울왕국2보면 이해되실겁니다 ㅋㅋㅋ

레디고~~~ 레디고~~~~~~~~
lady go~~~~~
여자가 가면 무조건 붙잡아야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믄 안돼!!

오는 여자 막지말고 가는 여자 잡지마~~~~

투디로 봤엉? 나 혼저봐야되는데 평일 오전이면 좀 한산하겠징? ㅎㅎㅎ

난 투디만봄 ㅋㅋ 그것도 볼만해~
별이는???? 우리 별이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는거 사준댔는데도 까였어 ...배신자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형혼자 맥주먹으면서 영화보는거 아네 별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너무 많은걸 알아 ㅎㅎ
리뷰로바꿔 이거 링크달고~~~

이거 리뷰로 올리면 안돼 욕먹어
이제 욕은 그만 먹어야지 ㅋㅋ

초딩오이 ㅎㅎ

225주제에????

나는아직도거울왕국안봤다울라프나올라프나겨울이나거울이나일도상관없음

형은동심이없어서그거봐도재미없을듯흐흐흐흐

저희 아이들도 엄청좋아할듯 싶네요^^

이번 영화는 렛잇고 처럼 확~ 휘어잡는게 없지만
전 재밌게 봤어요 ㅎㅎ 다녀오세요!!

겨울왕국 2 나왔는데.. 보러 갈 사람이 없군요ㅎㅎㅎㅎㅠㅠ

형 이거 비밀이었는데.. 형때문에 내가 알려준다

나도 혼자보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

Hi~ ioioioioi!
@ravenkim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Rock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쿠키영상이 있었어?ㅋㅋㅋ

나도 몰랐는데 사람들이 불켜졌는데도 안나가더라고 ㅋㅋ 그래서 기다렸더니 나오대? 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