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ipu curate 🐣🐣🐣^^

횽아 이것저것 바쁠텐데

므흣한 연말 보내길 ㅋㅋㅋ

준비만하는건데 이렇게 바쁘면 나중에 돈많이 벌면 얼마나 바쁠까.ㅋㅋㅋ

복많이 받아,,ooii 형,,, 내년에도 빠,쌰~~

나랑 맞는 사람과
어울릴 시간도 부족하니 말이죠
잘 하시고 계신거라고 생각합니다.

10년 넘게 알던 사람한테 당했어요 ㅠㅠ

20191230_202803.jpg
이런 글은 한 잔 하고 써야쥐
치얼스ㅎㅎ
내년에도 잘 지내자 ♡
취해서 하는 말 아님ㅋ

사진이 돌아간거보니 이미 취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얼스!! 나도 내년에도 잘부탁♡

어머 지금 해외에 계시나요~??~??

아 옛날 일입니다~ 지금은 다 정리하고 들어와있어요!

연말이라 관계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나 봅니다~

올해를 쭉 돌아보니 제게 일어난 일 중 인간관계쪽이 제일 컸던것 같아서요 ㅎㅎ

언제나 지금 이 순간에 알고 지내는 사람에게 집중하는게 정답 같더라구요.
너무 과거에 연연하지도 말고, 너무 미래만 바라보지도 말고요.^^
그럼 송구영신 인사는 내일 포스팅에서 하는 걸로~^^

내일 포스팅에서 인사는 안할건데요 ㅋㅋㅋ 농담농담 ㅎㅎㅎ

스팀잇에서도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났고 꾸준히 그 인연 이어가고 있어서
지금은 너무 좋아요 ㅎㅎㅎ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오예! 스팀 10만원^^

갈겁니다 10만원!!!!!!!!! 나 죽기전에 가즈아!!

나는 언제 쿨하게 놓아줄거야ㅎㅎ
아 쿨하게 놓아주기 전에 나도 빠나나우유 줭 ㅎㅎ

누구??? 형은 내 테두리 안에 없어
입뺀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ㅋㅋㅋㅋㅋ

그르게 난 언제 쿨하게 놓아줄꼬얌?

아 벌써 1년

내년에도 야근 가득한 한해되길~♥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내일도 복 받으라고 인사할게요.ㅋㅋ

저도 또 할 겁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

2019년 수고하셨습니다. 2020년 더 잼있는 삶을 위해 홧팅입니다~~

2020년엔 차분한 포스팅을 보여드리죠 반전매력!

친해지려고 너무 애써서 노력하지 말라고 했던 홈스테이 룸메이트 언니 얘기가 생각났네요 ㅎㅎ

늘 긍정적이셔서 흔적은 안남기지만 재밌게 본문과 댓글들 읽고 있지요 ^^
저도 새해 인사는 오늘 새로 올라오는 포스팅에 하는걸로요~ ㅋ

재밌게 봐주시니 정말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만 많아도 저한텐 최고의 댓글이거든요 므흐흣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인생 뭐 별거 있나?
스팀만 10만원 가주면 되는데.. ㅎㅎㅎ

ㅋㅋㅋㅋㅋ 오이흉아? 너무한거 아니야??? 난 만원만 가줘도 좋겠당...

안돼 50억 부자되려면 십만원 정도는 가줘야함 ㅋㅋㅋ
일단 내년엔 만원부터 찍자!!!!!!!!!!!!!!!!!!!
그리고 독거형 솔로탈출!!!!!!!!!!!!!!!!!!!!!!!!!!!!!!!!!!!!!!!!!!!!!!!!

엄청 철학적인 것 같으면서도 되게 가볍게 끝나네 ㅎㅎㅎ 신기함 ㅎㅎㅎㅎ

인생 뭐 별거 없죠... ㅎㅎㅎㅎㅎ

스팀 10만원 가즈아~~

2020년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 기원합니다~

연이란게 별거 없습니다..사람때문에 행복하구 상처받구 스트레스받구^ /법정스님의 함부로 인연을 맺지마라. 함 읽어보시길 짧은글이지만 먼가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