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QA면.. 오이형아도 IT 사람이 될 뻔 한거구낭. 게임이면 스몬 이야기 좀 해주지.. (응?)

스몬을 써서 떨어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좀 더 쉬라는 신의 계시다 ㅎㅎ
형 나랑 같이 여행이나 다녀오자 ㅎㅎ

내가 긴 댓글을 썼다가 형 상처받을까봐 지웠어 ㅎㅎㅎ
빨리 나한테 고마워하고 스팀다리미 사줘 ㅎㅎ

어디한번 맘껏 떠들어보시지!!!!!!

부산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소서 보내줘
내가 검토해줄게
그래도 인사팀 출신거덩~!!

안돼

내 비루한 경력들과 밑천을 보여줄순 없다!!!!!! ㅋㅋㅋㅋㅋ

떨어진거에 놀라고! 일어 한다는 거에 한번 더 놀라고!

일어 마스터임!

야동따위 자막없이 본드앙!! ㅋㅋㅋ

일어만 본다 해놓고 이어랑 삼어도 보는가 보군....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개그 너무좋음 ㅋㅋ

오이형 떨어진거야? 그 회사가 별로네^^

@tipu curate

역시 형 최고다 ㅠ 나같은 인재를 몰라보고 ㅋㅋㅋㅋㅋ

한말하고 두말하기 있기 없기
라는 생각이 절로 ㅋㅋㅋ

다 제가 부족한 탓입니다 흑흑

나쁜놈들 ㅋㅋㅋㅋㅋ

니직하는거야... 까짓거 그냥 사장님해^^

코인판만 요모양만 안났어도 나도 사장 형은 회장 ㅠㅠㅠㅠㅠㅠㅠㅠ

엌 ㅋㅋㅋㅋ
형을 떨구다니 망겜회사 퉷퉷 ㅋㅋㅋㅋ

ㅎㅎㅎ 야근의 요정 아시나요ㅎㅎ

KakaoTalk_20180628_124425882.gif

곰돌이가 @newi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33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020번 $85.520을 보팅해서 $94.22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1을 보팅해서 $0.03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054번 $86.463을 보팅해서 $94.71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멋진 움짤이네요. ㅎㅎ흐흐희키ㅣ키키키

형 나도 좀 써주라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10000 리플 ㄱㄱㄱㄱㄱ

대붕만리 네요 ㅎㅎㅎㅎ ^^/

전혀 다른 업계로의 이직~ 우선 용기가 대단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 나이가 문제인가...ㅋㅋㅋ

힘내!!!! 횽아.. 담엔 될꺼야!!!

고마워 형! ㅋㅋ
담엔 골드줄량52로 찾아갈게!

오이형을 놓치다니ㅋㅋㅋㅋㅋ바보들이네

날 알아본거지 ㅋㅋ 잘한 선택일수도
월급루팡을 꿈꾸는 중이라 ㅋㅋ

일어도 잘하시면..능력자신대요 분명 좋은결과가 나타날겁니다~

몇년안했더니 잘 들리지도 않고 그러네요 ㅋㅋ
야동을 좀 더 열심히 봐야할듯!

뛰어난 능력에도 불구하고...

이런 말이 더 상처가 되겠어요...ㅜㅜ
이렇게 왕창 뒷담화나 실컷하세요...

있지도않는 능력 치켜세우기나하고

아주 못된 놈들입니다 ㅋㅋ

그 유명한 '앙기모띠컴퍼니'에 떨어진게야?!! 몹쓸 사람들이네.... 모자이크만 잘하면 된다는 곳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거기아냐!

야메떼구다사이 여기임 ㅋㅋㅋㅋ

엌!! 거기였구낭..

1575724443530.jpg

이짤은 그 사람들에게 보내줭!! ㅋㅋㅋ

newbijohn님이 ioioioioi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고마워 형!
나도 형따라 꼭 성공할게!
명동서 보자 ㅋㅋ

ㅋㅋㅋ 명동에 올마든지 고고~~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6 with 41 comments

와우 오이형 도전 멋지심 ^^ ㅎㅎㅎㅎ 대단해. 뭐 100% 합격일 필요있나, 계속 넣고 피드백하면 결국 붙겠지 ㅎㅎㅎㅎ

테스트
#wmeme(1,123, , 에~에엣~, )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