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포스팅 주제는 가야금
내일은 불금, 기분좋아진 오이형 신났어 지금
멋들어진 팔지와 목걸이를 찾음, 하지만 모두 도금
그래도 내일 강남클럽 갈 상상에 행복해 지금
하지만 언제나 혼자 나왔던 과거에 속상해 조금
울면서 잠들어 내일도 혼자일까봐 걱정돼 이따금ㅎ

멋들어진 척 했지만 주제찾기 실패했고
주제는 순 우리말인 '고' 라고
술 먹고 속이 좋지 않으면 그냥 곱게 자고
그래도 깨어 있고 싶으면 정신 좀 차리고
내일 아침 해가 뜨면 오늘 일에 대해 반성 좀 하고
울지 말고 눈물 닦고 문을 박차고 나가 밖으로 GO
그럼 수고!

내가 봐도 지리고 오지고
이건 보팅하고
위로 바로 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땅ㅋㅋㅋ

긴 댓글 작성하네 오랜만
자화자찬 보팅 댓글 이제 그만
가만있는 뉴발 건드리네 자꾸만
형의 래핑실력? 훗 뉴발 미만
'나만 갖고 그래.' 형은 불만 이겠지만
자꾸만 건드리고 싶네 왜냐고? 형이 만만
하... 또 내 라임보고 연락오겠네 SM 이수만
그럼 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 좀 타는데? ㅋㅋㅋㅋㅋ
더 하고 싶지만 여기까지만 하겠어 ㅋㅋ 안그럼 형 울어

묻고 더블로 가

아니 그건 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이래~
흉아 오늘도 수고했어^^

요게 내 매력아니겠어? ㅋㅋㅋ

횽아도 고생많았어 ㅋㅋ

ㅋㅋㅋ 매력 넘치는 오이흉아^^

아이 고 아이 고
이제 가면 언제 오나 우~으~

Posted using Partiko iOS

유 고? 유 고?
유고슬라비아? 요~후~

연말까지 렛즈고~~ 스팀은 언제쯤 고 하려나..

내년부터 스팀은 갈겁니다 흐흐
왜냐면 내년 제 운세가 운수대통이거든요 ~
스팀덕도 톡톡히 볼겁니다 흐흐흐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제 팬이 한명 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흐흐

제가 김수로왕의 자손 김해김씨인데요??
거문고 얘기하려고 우리 가문을 논하셨군요.ㅋㅋㅋ

가야금입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가야금에서 거문고로 넘어가 렛츠 '고'를 끄집어 내시려고.ㅋㅋ

오지고 / 지리고 / 씹고 / 뜯고 / 맛보고 / 즐기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렛잇 고!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내가 요새 열심히 활동하고있지 훗

가야금이 가야에서 만들어졌네요..상식하나알아갑니다^

가야에서 채굴한 금이라 가야금 입니... 죄송 ㅎㅎㅎㅎㅎㅎ

저 위에ㅋㅋㅋㅋ가야를 가지고 노는 뉴발형 댓글이 현웃터지게함

뉴발형 라임에 도전 ㄱㄱㄱㄱ

ex)
뉴발 널 잡으러 내가 왔찡!
오이형 한테 공손하라 했찡!
어디 한번 혼나볼래 땟찡!
내가 출동하면 넌 이제 찡찡~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