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접대 준비

in #sct4 years ago

아이의 졸업식이 사라졌습니다. ㅎㅎ
그래서 가족들과 집에서 저녁식사를 하려고 장을 봤습니다.

형님은 술을 드시니 술을 사는데 재미있는 술들이 있네요. 각지역이름을 단 맥주가 많네요.
6E52E297-D93A-457F-B95C-E718739FB9F3.jpeg

그래서 서울, 전라를 샀습니다. 그리고 어릴적 보던 소주도 한병 샀구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군요. 술맛을 안다면 좋을텐데 ㅋㅋSCT 흥하고, steem도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저희 아들도 졸업식이 취소되었네요.ㅠ

나중에 많이 아쉬울것 같아요. 운동장에 가서 사진 남겨야 겠어요. ^^

코로나가 오늘날의 분위기를 많이 바꾸는것 같아요..
좋은날 따스한 날이 어서 왔음 좋겠어요..

네. 그런데 준비하고 대접해보니 가격면에서도 저렴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모임이 이루어져 좋더라구요.

서울 전라는 처음보는 술이네요. 부산쪽은 대선소주를 먹습니당~^^

지역별 이름을 달고 맥주가 나오더라구요. 조금던 마셔봤는데 맛있어요.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