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설치 보조금 지원

in #sct4 years ago (edited)

작년에 이사 오면서 오래된 보일러를 바꾸고 들어오려 했는데 전에 살던 분이 고장 난 적도 없다며 바꾸지 말고 쓰다가 고장나면 바꾸라고 해서 그냥 안바꾸고 살고 있었지요.

근데 이번에 설 명절이라 지방에 내려갔다 오니 보일러가 빌빌빌 하더니 고장이 났어요.

그냥 이번 기회에 바꾸는게 나을것 같아서 보일러를 주문하고 오늘 설치를 했는데 오우!!!!!

몰랐던 사실이 있었어요. 설치 보조금 지원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와우. 개이득!

보.JPG

몇년전엔가 무슨 콘덴싱 보일러로 바꾸면 지원금을 준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때 보니 저소득층에만 한정된 이야기라 그러고는 잊고 있었어요.

이번에 보니 작년부터 확대되어 모든 가정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와......

사실 보일러 주문할 때도 별 생각없이 주문한건데 다행히 해당되는 모델이네요.

철거 전 보일러 사진도 필요하니 꼭 찍어두시고 필요 서류도 미리 준비해서 신청해보세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설치 보조금 지원

살고 있는 지역에 따라 해당이 안되는 곳도 있고 필요서류도 조금씩 차이가 나니 해당구청에 전화해보세요~~

올해부터는 보일러 구매시 보조금만큼 공제한 나머지 금액만 내면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올해 이미 설치했거나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 설치 하는 경우에는 신청자가 직접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 물론 저렴하니 구매하시고 개인적으로 보조금 신청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20만원 생겼네요. (아 아직 신청 전이지만요.)

Sort:  

기사를 읽어보니, 저소득과 차상위만 해당이라는데,,, 저희집 보일러도 비실비실해서,,, 정독했네요.

모든 가정 20만원요~~
다시 읽어보세요.

오 개이득!! 20만원치 투자를 한번 해보심이...?? ㅋㅋ

보일러 고장안나면 안바꾸는데 이득맞죠? 흐흐 20만 득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