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in #sct4 years ago (edited)

내가 소개한 분의 소개한 분이 소개를 했다.
R토큰을 빌려달라고 해서 거절했다.
웬만하면 naha라는 아이디와 엮이지 말라고 했고 보팅도 안 해준다고 했다.
자생하라고 했다.
naha와 엮이면 또 어뷰징 어쩌고 하면서 골치아파지니까 아이디를 알려주면 차단해버리겠다고 했다.
절대 엮이지 않게.
그게 그 사람을 위해서도 더 좋은 거다.
내가 데리고 온 사람이 사고쳤다고 내가 해명하고 있는 판이니
니가 데리고 온 사람이 데리고 온 사람의 데리고 온 사람이 사고치면 내가 해명해야 할 판이다.
그러니 나하는 이 세상에 없는 사람으로 치고 그 사람도 나하를 차단하라고 했다.

그러니 이젠 돈을 줄테니 스팀을 달란다.
거절했다.
naha라는 아이디와 인연을 끊으라고 했다.
엮이면 가짜뉴스가 판을 칠 테니 없는 사람 치라고 했다.
스팀도 안 팔 거고
알도 안 팔 거니까
알아서 구하라고 했다.
그게 내가 당신을 위해 해줄 수 있는 최대한의 대우라고 했다.
나와 엮인 사람은 망하니까 엮이지 않는 게 상책이라고 했다.
그러니 스팀도 사줄 수 없고 알도 사줄 수 없다고 했다.
당신의 체인에 naha라는 4글자를 남기지 말라고 했다.

Sort:  

이런 글 보면 리스팀하고 싶어집니다.^^ 힘내세요~

나하님의 글 잘 보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었는지 안타깝네요..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스팀짱 검색하니 나하님 글이 제일 위에 올라오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naha.zz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