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모이면 저렴해지는 넷플릭스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넷플릭스를 가입한지 벌써 1년이 되어갑니다.
순전히 킹덤때문에 보게되었는데,또 킹덤 시즌2를 보기위해서 다시 가입을 합니다.

photo_2020-01-31_20-51-31.jpg

회사 동료들과 4명이모여서 가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디 4개 + 키드 아이디 1개가 나옵니다.
1년 시청가격이 사만원 살짝 넘습니다.

이정도는 정말 괜찬은 가격인거 같아요.

photo_2020-01-31_20-51-30.jpg

재미있는 미니시리즈도 있고 미드도 있습니다.
저는 저희집 대장이랑 같이 보기때문에 더 유용하게 시청하고 있어여.

혹시 넷플릭스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4명이 모여서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Sort:  

아내가 넷블릭스 가입하자고 하지만.. 저희집은 티비가 없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휴대폰으로만 보는데요 ㅎㅎ

4명에 4만원 정도면 진짜 저렴한거네요^^~

네 괜찬은거같아요 ㅋㅋ

혹시 보디가드 안보셨으면 보세요~
재밌더라구요^^

케빈 나온는 그 보디가드 아니죠 ?
검색해봅니다 ㅋㅋ

ㅎㅎㅎ 설마요 ㅎㅎ
넷플릭스에서 추천도 많이 받았던 드라마에요~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6 which ranks you at #45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55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