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JA] 스팀으로 잣누룽지 사먹어보기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스팀잇에서 물건이나 맛있는 음식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번엔 누룽지를 구매해봤습니다.
EF94C0D9-64EA-4B3D-A445-846D534BF18A.jpeg

@palja에서 물건을 팔기로 추진하신다는 포스팅을 보기는 했지만 한동안 해외에 있기도 하고 개인적인 사정도 있어 활동을 거의 못하는 바람에 기억에서 살짝 멀어졌지만 @epitt925님의 포스팅을 보고 기억이 선명해졌습니다.

요즘 집에서 계속 밥을 해먹다보니 귀차니즘에 빠지기도 했고 날도 쌀쌀해지면서 국물생각이 나더니 @palja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물건들을 쭉 살펴보가가 그냥 누룽지도 아닌 잣누룽지가 끌리더라구요.

사실 누룽지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누룽지탕은 좋아해서 요리욕구도 살짝 생겼고!
저희 할머니께서 누룽지를 참 좋아하셔서 한 번 구매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스팀도 송금을 했고!! 이제 누룽지가 날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야겠네요.

혹시 가평의 특산물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palja계정으로 가셔서 구경하세요 ㅎㅎ

잣누룽지 소개 포스팅

Sort:  

저는 진작에 끓여 먹었어요. 처음엔 중간 불, 끓은 후엔 약불로 놓고 좀 여유있게 끓여주셔야 잘 퍼지고 더 맛나요. ㅎㅎ 맛은 시중에 판매하는 것과 차이 납니다.

처음부터 팔팔 끓여버리면 안되는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팔 끓이다가 약불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