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의 마무리 - 하래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하루동안 어마어마 하게 먹었지만
마무으리지으러 4차 ㅎㅎㅎ

안주발은 끝내주는데
다들 같은 부류?라서 맘껏 시킬수 있는
장점이 있쥬

푸짐하게 숙주가득한 돼지고기 요리하나랑

20200221_190900.jpg

국물도 하나 시켜야쥬
요기도 숙주가 가득해서
나중에 우동면 추가해서 먹었어요
대다나다~~

20200221_190937.jpg

그리고 계란말이 ㅎㅎ
이거 포차 메뉴인데 여기도 있길래
시켜봤어요
치즈가 가득해서 맛있더라구요

20200221_200231.jpg

하이볼 3+1 행사중이라 시켜봤어요
맛이 괜찮더라구요
요거 해볼라고 재료 사놓은게 있는데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20200221_190303.jpg

진짜 오랜만에 수다좀 길게 떨었더니
열시간 가까운 시간이 후딱 가더라구요
대다나다222222

얼른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수다떨고 싶네요
집콕의 장점만 생각하며
그래도 계속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같이 실천해요~~


맛집정보

하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백제고분로7길 28-12


수다의 마무리 - 하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reenlatt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진짜 오랜만에 수다좀 길게 떨었더니
열시간 가까운 시간이 후딱 가더라구요

헐~~~~~~~ 할 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아주날잡았쥬 ㅎㅎㅎ

10시간 가까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니~ 정말 친한 분과 함께 하는 자리였나 보네요~

네 너무보고싶었던 사람들이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ㅎㅎㅎ

하 .. 무엇보다 하이볼이 너무 먹고 싶네요 ㅠ

저도 하이볼 생각나네요
바람불지만 시원하게 한잔하고파요

계란말이에 맥주한잔 좋을것 같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18 which ranks you at #87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8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6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